첫댓글급여는 잘 모르겠고.. 아마 그닥 많이 주진 않을꺼여요.. 포딩이 힘들긴 해요.. 고객을 상대로 해야 하는 서비스 직군이라서, 고객의 needs 에 모든 것을 맞춰줘야 하죠.. 또한, 배가 출항하는 스케줄에 따라 모든 업무를 맞춰야 해서 업무 스탈이 긴박하고, 운반 관련이다보니, 클레임도 많이 나서 클레임 수습하는데 머리 빠져요..(긴박한 업무이다 보니, 휴가 내기가 힘듦)
해운회사에 맘 두셨다면, 첨부터 해운회사 신입으로 도전해보세요.. 포딩 경력 쌓이면 연봉 더 받고 다른 포딩으로 가던가, 혹은 다신 포딩에 발을 들여놓지 않겠다며 다른 길을 모색하는 두 부류로 나뉘는 편이라서.. 듣기론 유니폼 입는 포딩은 염격하고 고로 갈굼도 심하다는.. ;;
첫댓글 급여는 잘 모르겠고.. 아마 그닥 많이 주진 않을꺼여요.. 포딩이 힘들긴 해요.. 고객을 상대로 해야 하는 서비스 직군이라서, 고객의 needs 에 모든 것을 맞춰줘야 하죠.. 또한, 배가 출항하는 스케줄에 따라 모든 업무를 맞춰야 해서 업무 스탈이 긴박하고, 운반 관련이다보니, 클레임도 많이 나서 클레임 수습하는데 머리 빠져요..(긴박한 업무이다 보니, 휴가 내기가 힘듦)
화물사업부의 고객지원팀이니깐 아마 해상/항공 OPERATOR 일꺼여요.. 영어는 기본만 해도 되어요.. 영작 조금 필요하고요, 중국어 잘 하시니깐 큰 메리트가 되실꺼여요.. 면접 보실 때 중국어 잘 한다고 막 자랑해요.. 완죤 메리트죠.. ㅋㅋ
매우 보수적인 포딩 업체. 야근 상당함. 삼성이나 LG 핸들링할 것임(고로 스트레스 심함) 영어회화 못할시 굴욕 당할 듯.
그렇군요;; 포워딩 회사에서 일하다가 해운 쪽으로 이직할 수 있나요? 경력인정이 되는지;; 힘든 일이군요;;
해운회사에 맘 두셨다면, 첨부터 해운회사 신입으로 도전해보세요.. 포딩 경력 쌓이면 연봉 더 받고 다른 포딩으로 가던가, 혹은 다신 포딩에 발을 들여놓지 않겠다며 다른 길을 모색하는 두 부류로 나뉘는 편이라서.. 듣기론 유니폼 입는 포딩은 염격하고 고로 갈굼도 심하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