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차량 입고 !!
큐어 밸런스 영상오디오 데크
RS HAC 트위터
PHASS HR6.5 미드우퍼
브라복스 UXP10 서브우퍼
AD50 (5채널 앰프) RS 레귤레이터 90A (전원부 보강)
RS 엔진후드 KIT 방음
RS 인슐레이션 풀 방음
K5 회원님 차량 입고 !!
저희 벤츠 뉴E클라스 데모카 소리를 들어보시고 ~
꿈에서 제가 나오셨다고 합니다 ㅠㅠ
도저히 못참으시고 차량이 입고가 되었네용 ~ㅎㅎ
방음이 우선이다 라는 공부를 하시고 ^^
RS 엔진후드 KIT 인스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RS 부틸이 입력되고 있습니다 !!
후드커버에 RS 흠음재가 2차적으로 발라드리고 ~
부틸 진동을 억제하고 통과된 노이즈를 흡수해주고 있습니다 ~
전원선으로는 오플의 헤라클라스 적용이 되었습니다 ^^
RS HAC 트위터가 데쉬보드 위로 안착 ~~^^
대리석 인클로우져 제작된 HAC 제품은 최저 500hz 언더 시작점부터
초고역까지 재생을 하며 쉽게 미드레인지 대역부터 재생을 하기 때문에 3way 보다
더 정밀하고 디테일한 소리를 내며 최대 장점은 쏟아지는 정보량입니다 ~
현재 저희쪽에서 RS 레벨레이션 HAC 유져분들은 모두들 느끼시겠지만 ~
이녀석의 데이터는 끝이없을만큼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마법같은 소리를 표현합니다 ^^
BEST 앵글포지션~
좌-우 완벽한 타임 절대값 입력되어 있습니다 ~
순정에서 1% 훼손없이 인스톨이 가능하십니다 ^^
K5 데쉬보드 특성상 인클로우져 하단 끝쪽에
따로 나무를 가공하여 받침대를 제작해드렸습니다 ^^
다이나익스트림 알류미늄 매트
K5 도어 내부 촘촘히 실딩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정말 실딩처리를 단단하게 잡아줘야 하는 매트입니다 ㅠㅠ
도어 외부 역시 방음처리 하며 총 2중 알류미늄 방음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
PHASS HR 미드우퍼를 자작나무 가이드위로 인스톨 하였습니다 !!
스피커 색감 참이쁘죠?? ^^
RS 인슐레이션 플래그쉽 방음 인스톨 !!
폼/알류미늄/부틸
하나로 통합된 방음 프로그램으로
무계의 최소화 시켜 경량소재로 연비에 지장이 없으며
본드냄세도 나지않으며 온도와 습기 저항에 강하기 때문에
현존 최상위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
정성을 다해 인스톨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트렁크 스페어 타이어 라인으로 빽빽한 방음 실딩처리 ~
방음 인스톨 디테일 ~
RS 오디오 은선 스피커 케이블이 방음매트 위로 지나가고 있습니다 ^^
스페어 타이어 라인으로 AD50 (5채널 앰프)
레귤레이터 90A 전원부 보강
자리 배치 되었습니다 ^^
깔끔한 배선 와이어링 처리 ^^
케이블단 모두 쇼트방지를 위해 스팬더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깔끔한 배선 와이어링 처리 !!
이보다 깔끔한순 없습니다 ㅎㅎ
2층구조로~
2층은 큐어 밸런스 영상무출력 데크가 안착되었습니다 ^^
RS 오디오 은서 케이블 20M
깔끔하죠??^^
배선 1% 잡소리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ㅎㅎ
총알의 압박으로 ^^
RS오디오 RCA 케이블만 트위터 단으로 입력이 되었습니다 ~
큐어 밸런스 무출력 영상오디오 데크
이곳을 참고하세요 ^^
http://cafe.daum.net/sound5d5/LOSf/67
트렁크 렉은 센터베이스 조립 방식으로 제작되어~
차량 철판에 피스를 고정하는 방식이 아닌 맞춤형으로 인스톨은 완료되겠습니다 ^^
브라복스 UXP10 서브우퍼 안착 !!
여유롭고 넉넉한 트렁크 공간 ^^
0.9큐빅 베이스리플렉스 인클로우져로 데이터는 제작 직접 제작했습니다 ~
600W 적지않는 서브우퍼 출력과 가격대비
최고의 조합입니다 ^^
큐어 밸런스 영상은 룸밀러 모니터로 보내드렸습니다 !!
HD급 화질이죠??
한글메뉴로 편하게 음악을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
-총평-
K5 회원님 설레이는 마음으로 차량 탑승하죠 청음에 들어갑니다 ^^
K5차량은 데쉬보드 물리적인 좌-우 스피커 타임값의 특성 L/R 레벨매칭 구조가
상대적으로 다른차와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
그러다보니 저같은 경우는 L/R 별도로 EQ 다듬어 균형을 잡아줄수 밖에 없는경우라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
그러다보니 튜닝의 요구시간이 조금더 수반되는 경우가 생기구요~
일단 밸런스와 전체적인 음악적 느낌은 VERY GOOD 입니다 !!
다만...
스키스루가 없어서 서브의 격벽처리 하지못해 저역이 부족한 점과 그로인해
소리의 배경의 깊이가 다소 부족했던 부분이 있습니다 ~
PHASS HR 미드우퍼와 HAC 트위터 조합에 개인적으로 조금더 시간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동영상 자료-
첫댓글 직접 청음한 차량이군요
파스에 선이 굷은 미드와 트윗에 와일드함에서 상당히 또렷한 음색울 내던 신기방기 상황
k5 회원님과 친하신 우리 도도형님 ^^
@잘생긴포차사장 두분다 감사함다~
명절 잘 보내시고요~
도도사마님 조만간 함 뵙길바랍다~
@BillaBong 추석연휴 마지막날 수요일에 갑니다
시간 되시면 오셔요
@도도사마 가족 일정 땜시...다음을 기약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