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now/read?oid=112&aid=0003653401
[헤럴드POP=정혜연기자]올 추석에는 MBC 예능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를 보기 어려워졌다.
14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아육대'가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으로 인해 편성이 불발됐다. 또한 이번 추석에는 '아육대' 대신 '나 혼자 산다', '전지적참견시점' 등 인기 예능의 추석 특집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로 이름을 변경한 '아육대'는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여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MBC 특집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추석과 설에 방송됐다.
지난해 추석 시즌 방송된 2022 '아육대'는 8월에 촬영을 마친 뒤 추석에 방영됐으나 올해는 '아육대'에 관한 공지를 찾을 수 없었다. 이에 팬들은 이번 추석에는 '아육대'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추측했으며 우려가 현실이 되었다.
이번 '아육대'는 아시안게임 중계방송 여파로 편성이 불발됐으나 지난 설에 이어 올 추석까지 편성이 불발된 것으로 미루어 보아 '아육대'의 잦은 논란과 시청률 하락도 이유인 듯 싶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이들이 푸는 썰들이 찐이야..ㅋㅋㅋ
그래 하지마 영영
걍 폐지를 해
잘됐네 이참에 없애
그래그만해.. 아침 5-6시에 출첵해서 밤 11-12시에 끝나는거 너무 고통스러웠음
하지마 영원히
개너잼
하지말어 폐지해
이제 시청률도 안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