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0에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심판이 인용되어, 박근혜 대통령은 파면되었습니다.
이로써, '박근혜 전 대통령'의 신세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심판 사건은 기본적으로 런던 핵테러를 암시할 목적인 것으로 풀이되지만, 그에 관해서는 다음 기회에 알아보도록 하고, 이번 글에서는 박근혜 전 대통령을 탄핵 심판하는 과정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이 복귀할 것임을 암시한 부분 및 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14.8 프로젝트 카드에 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심판 사건번호는 '2016 헌나1'입니다.
그런데, 사건번호의 년도 부분을 빼고, 숫자 1을 영어처럼 읽으면 '헌나원' 즉, 어이가 없을 때 내뱉는 감탄사인 '헛! 나 원'이 됩니다.
그러므로,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심판 사건은 어이가 없는 과정을 통하여 이루어졌으며, 추후에 그 잘못(?)이 밝혀지면 박근혜 전 대통령은 그동안의 오해를 풀고(?) 복귀할 것임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사저로 짐을 꾸리고 이사를 가야 할 입장인데, 삼성동과 관련된 그룹은 '삼성'이며, 삼성 그룹을 이끌던 인물은 이재용 부회장입니다.
그런데, 이재용 부회장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특검의 수사를 받고 있던 중에 엮여서 구속되었습니다.
이재용 부회장이 구속됨에 따라, 삼성 그룹은 초유의 사태를 맞이하며 뒤집어졌습니다.
이재용 부회장의 생일은 6월 23일이므로, 이재용 부회장의 구속 사건은 결국 6월 23일을 뒤집어라 즉, 6월 23일을 거꾸로 한 날인 3월 26일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은 탄핵 심판 당일 헤어롤 2개를 낀 채 출근한 것으로 큰 화재가 되었는데, 헤어롤은 둥글면서 표면이 거칠고, 속이 비어 있으며, 여자들이 사용하는 기구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둥글면서 표면이 거칠고 속이 비어 있는 것과 일맥상통하는 것은 다름이 아니라 휠이 빠지고 터져서 너덜너덜해진 타이어입니다. 여기에, 여자의 의미를 더하면, 바퀴(타이어+휠)에 문제가 생겨서 여자들이 봉변을 당한 대표적인 사건인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가 도출됩니다.
이 사건은 2014.09.03에 발생한 사건입니다.
그런데, 발생 날짜인 9월 3일은 위의 내용으로 도출된 6월 23일과 다음 해의 3월 26일이 9개월+3일 차이가 난다는 점에 부합합니다.
곧,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은 6월 23일과 3월 26일의 관계를 암시하기 위해 이러한 행보를 보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의 과정으로 도출된 3월 26일은 영국(그레이트브리튼 연방 왕국)의 수립일인데, 2017.03.26은 영국 수립 310주기가 되는 날입니다.
그런데, 310주기의 310은 3월 10일의 달과 일을 붙인 값이며, 2017.03.10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심판이 인용되어 박근혜 전 대통령이 파면된 날입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을 파면하는 주문을 외운 인물은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며,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심판 사건은 '1 2 3 4 5 6 7 8 9 10 11'의 의미가 있는 것으로 이미 유명합니다.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의 임기는 2017.03.13까지인데, 이 날은 위의 과정으로 도출된 영국 수립 310주년인 2017.03.26과 13일 차이가 납니다.
그러므로,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심판 사건은 12와 13의 의미가 아직 더 남았다는 암시가 됩니다.
12 및 13의 의미를 동시에 만족하는 대표적인 것은 '12장 13절'까지 있는 책인 '다니엘서'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점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직무정지가 된 동안에 박근혜 전 대통령의 수호천사 역할을 한 인물인 '황교안 총리'가 주변 사람들로부터 다니엘 같다는 말을 들었다는 점에 부합합니다.
황교안 총리는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과 일맥상통하는데, 위의 내용에서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암시한 날인 '9월 3일'을 박근혜 전 대통령이 파면된 날인 2017.03.10에 적용하여, 2017.03.10의 9개월+3일 후의 날을 계산하면 2017.12.13이 도출됩니다.
그러므로, 박근혜 전 대통령은 황교안 총리의 보호를 받으며 칩거하고 있다가, 2017.12.13에 (강력한 권위를 가진 채) 복귀할 것으로 봅니다.
이제 한국판 일루미나티 카드라 불리는 14.8 프로젝트 카드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과 관련된 카드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제40번 카드인 '가능 공주'가 탄핵심판으로 인하여 파면되고 버려진 박근혜 전 대통령을 암시합니다.
그런데, 카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박근혜 전 대통령은 탄핵심판을 받고 파면되었다고 해서 끝난 것이 아니며, 아직 박근혜 전 대통령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음을 암시합니다.
제76번 카드 역시도 '가능공주'인데, 박근혜 전 대통령을 상징하는 캐릭터의 입 부근이 까맣게 지움 처리가 되어 있으며, 캐릭터가 쓰고 있는 두건은 그 색상과 모양이 양파망을 연상시킵니다.
그런데, 까맣게 지움 처리가 된 부분이 자유한국당의 로고와 흡사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설정은 자유한국당조차 박근혜 전 대통령을 지우고 싶어한다 즉, 박근혜 전 대통령은 칩거 생활 동안 시련을 겪을 것이라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파는 피라미드를 건설하던 노동자들에게 자양강장제로 지급되던 식품이며, 피라미드는 일루미나티의 신세계질서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건축물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칩거 생활을 하는 동안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점차 잊혀지겠지만, 박근혜 전 대통령은 칩거 생활을 하며 묵묵히(?) 훗날에 신세계질서를 수립하기 위한 힘을 비축할 것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제87번 카드에서는 박근혜 전 대통령을 상징하는 캐릭터가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 카드는 위의 두 카드에 비해 더 많은 것을 암시하고 있는데, 대략 무엇을 의미하는지 4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박근혜 전 대통령을 상징하는 캐릭터가 동화스러운 옷을 입고 인적이 드문 곳에서 토끼를 붙잡은 채 활짝 웃고 있습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토끼를 쫓아가는 소녀를 주제로 한 동화 즉,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는 파이를 훔쳤다는 혐의로 성급한 처형을 내리려는 과정이 묘사되어 있는데, 이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심판이 성급하게 진행되었다는 점에 부합합니다.
두 번째 단계로,
캐릭터의 왼쪽 무릎 위에는 트럼프 카드가 있으며, 그 위쪽에는 버섯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은 트럼프 미 대통령이 버섯(구름)을 만들어 낸다 즉, 트럼프 대통령이 핵전쟁을 일으켜 전 세계가 극도의 혼란에 빠진 가운데, 박근혜 전 대통령이 활짝 웃으며(그동안의 오해를 풀고(?)) 정계에 복귀할 것이라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로,
캐릭터의 양 무릎 위에는 두더지 게임의 두더지를 연상시키는 인형들이 놓여 있습니다.
두더지는 땅을 잘 파는 동물이므로, 이러한 설정은 전 세계가 극도의 혼란에 빠진 틈을 타, 땅굴을 통하여 침투한 북괴군들이 활개치고 있을 때, 박근혜 전 대통령이 활짝 웃으며(?) 정계에 복귀할 것이라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단계로,
카드의 우측에는 해적을 연상시키는 갈고리 의수를 한 사람이 산 속 깊은 동굴로 박근혜 전 대통령을 찾아온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해적 및 산적을 동시에 암시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와 관련된 영화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입니다.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개봉일은 2014.08.06으로서, 박근혜 전 대통령이 그동안의 오해를 풀고(?) 정계에 복귀할 것으로 추정되는 날인 2017.12.13과 1225일 차이가 납니다.
날짜 차이인 1225는 12월 25일 즉, 많은 사람들이 구세주 예수님께서 오신 날이라고 알고 있는 크리스마스의 달과 일을 붙인 값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그동안의 오해를 풀고(?) 정계에 복귀할 때는 많은 사람들이 박근혜 전 대통령을 구세주로 추앙할 것이라고 봅니다.
[사견]: 박근혜 전 대통령이 정계에 복귀할 때 쯤에 세계단일정부가 수립되고, 우리나라는 일본 및 대만과 함께 세계단일정부가 통치하는 세상의 '제3 연방'에 편입될 것이라고 보는데, 박근혜 전 대통령은 이러한 제3 연방을 통치하는 여왕이 될 것으로 봅니다.
이에 관해서는 아래 주소의 글들에서 간략히 다룬 바 있습니다.
http://cafe.daum.net/aspire7/DZ2w/2244
http://cafe.daum.net/aspire7/DZ2w/4144
첫댓글 님은 거짓예언자인가요? 동화책 많이 읽나보죠? 지금 나이가 몇살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몇줄 읽고 어이가 없어서 바로 스크롤 내림.
억지 끼어맞추기의 진수
카악퉤 이 뭔 개 풀뜯어먹는 소리여
논리 개연성이 없고 억지 끼워 맞추기네요. 박근혜는 록페러의 삼극위원회가 이용하고 있고 이제 한반도 분쟁을 위한 시간 끌기용 인물이 되었습니다. 14.8카드 처럼 최순실 이라는 토끼를 쫓아 가다가 이상한 나라가 열려 버린 거죠. 삼극위원회 소속 정치인과 언론인들이 한반도를 아시아 패권전쟁의 제물로 갖다 바치는 이 시점에 세계정세 부터 제대로 파악 하셔요
좋은머리는 마귀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환경이됩니다
뭔 소설을 이런대다 쓰시는지 나!헛!참!
사람들 얘기 귀기울여 들으세요 불통 대마왕꼴 납니다
그렇다면 5월 9일 대통령 선거는 어떻게 되는 겁니까?
아침에 박근혜전대통령님께서 꿈에
알랄달랄한 이쁜옷을 입고 있는 사진인양
보이는 것이였어요!....
무엇일까 한참 생각하고 이 글을 읽으니
가능공주 이미지였네요!....
조크로 이해해주세요~
밥은 먹고 다니냐?ㅡㅡㅋ
나름 잘 읽었습니다~ 진주시민님 글은 기대됩니다~
아직도 이런 사람들이 있나...
개소리도 적당히 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