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ㅊ - ㅇㅉㅈㅈㅅ
첫댓글 명작이죠여러번봤는데보면볼수혹 슬픈영화 ..
아 이거 마지막이 참...ㅜ.ㅜ
겪은 후에 할 수 있는 이야기, 왜냐면 상상이 불가하거든.전쟁의 속내와 전투의 모습군번줄에 인식표가 두개인 이유모든 살아있는 것들의 죽음이거나 죽음과 같은 여정참호전, 기갑부대, 화염방사기… 그 이전에 생화학전마지막 전우까지 잃은 후에 영혼을 잃은 듯한 눈망울, 이게 캐스팅의 이유구나. 눈빛으로 영화의 흐름을 안내하는 보머영화를 재미있다, 재미 없다 라는 이분법으로 보면 분명 ‘재미 있다.’지만, 이 영화를 재밌다. 라고 말하기는 주저하게 된다.아카데미 작품상 후보 래는 타이틀에 걸맞음
정치인은 전쟁을 일으키고 부자는 무기를 대고 가난한 자는 자식을 전쟁터로 보낸다.전쟁이 끝나면..정치인은 웃으며 악수를 하고 부자는 더 큰 부자가 되있으며 가난한 자는 자녀의 무덤에 찾아간다.
첫댓글 명작이죠
여러번봤는데
보면볼수혹 슬픈영화 ..
아 이거 마지막이 참...ㅜ.ㅜ
겪은 후에 할 수 있는 이야기, 왜냐면 상상이 불가하거든.
전쟁의 속내와 전투의 모습
군번줄에 인식표가 두개인 이유
모든 살아있는 것들의 죽음이거나 죽음과 같은 여정
참호전, 기갑부대, 화염방사기… 그 이전에 생화학전
마지막 전우까지 잃은 후에 영혼을 잃은 듯한 눈망울, 이게 캐스팅의 이유구나. 눈빛으로 영화의 흐름을 안내하는 보머
영화를 재미있다, 재미 없다 라는 이분법으로 보면 분명 ‘재미 있다.’지만, 이 영화를 재밌다. 라고 말하기는 주저하게 된다.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 래는 타이틀에 걸맞음
정치인은 전쟁을 일으키고 부자는 무기를 대고 가난한 자는 자식을 전쟁터로 보낸다.
전쟁이 끝나면..
정치인은 웃으며 악수를 하고 부자는 더 큰 부자가 되있으며 가난한 자는 자녀의 무덤에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