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진을 그만두고 고문역할을 수행중이지만 말이 고문이지 현재 카페 임시운영하는 처지입니다.
양해바랍니다. 카페회원중에 ㅇ_ ㅇ님께서 푸념을 그만하라고 뭐라하시기에 그냥 입다물고 있었습니다.
환불기니 어쩌니 어찌보면 새로 구매한 사람들에겐 김빠지는 소리로 들렸기에 이해를 합니다.
휴대폰 영업판매를 제가 했었기 때문에 교육강사에게 엄청난 항의를 했습니다. 심지어 SU100 클레임이 들어오는거 있음
제가 예전에 있던 테크노마트 B동C동 경계라인에서 제가 다 처리해줬습니다. 도움을 요청하기에 제가 도와준거죠.
그만큼 SU100 애정이 남달랐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저에게 답장이 왔고,
아레나고 뭐고 간에 SU100의 펌업에 대해서 문제제기를 해봤지만 역시나 유통영업팀이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CYON 평택 품질경영팀 김XX대리 대리가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이번에 항의하면서 느낀거지만 펌업이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펌업수정에 대한 과정을 말씀드리고 아래내용 참고하시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1. LG 서비스센터 CYON 휴대폰 수리담당 고장증세 접수
2. LG 서비스센터 차장 또는 부장 (센터소장)
3. LG 기술총괄부 많은 증상이 보이는 것을 보고서 작성하여, 품질경영팀 의뢰
4. LG 품질경영팀은 기술총괄부 버그 수정의뢰 받아서 품질경영팀은 다시
5. 휴대폰 담당부서 통보
6. 휴대폰 담당부서에서 버그가 확실한지 여부 여러번 테스트 함 하루종일 테스트하는 협력업체가 있음
소프트웨어 QOS TEST 부서에서 테스트한 뒤 고질적인 문제인 경우 7번으로 전파함.
7. 휴대폰 담당부서에서 다시 세부프로그래밍 전파
8. 휴대폰 세부프로그래밍 수정완료 휴대폰 담당부서 버그수정 총 집합
9. LG 기술총괄부 펌웨어 작성 서비스센터에 일괄 통보 프로그램 보냄
참고로 저는 XXX씨로 인해서 4번인 후반 품질경영팀 접수로 다이렉트로 갔습니다. ^^;;
아는 형님께서 LG서비스센터 엔지니어라서 위의 과정을 모두 알려주시더군요.
이번 펌업에서 807 펌업내용은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형님도 많이 바쁘신거 같아서 빠르게 알려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LG전자 CYON교육XX XXX입니다.
그동안 안녕하셨어요?
LG전자 직원으로써 요청하신 여러가지 버그중에 수정된 것이 한가지 밖에 없다라는 점에서 저도 죄송한 마음입니다.
버림 받은것이라는 표현을 쓰시면...저는....흑
저도 XX씨와 같은 마음으로 많은 내용이 좋아지리라고 생각했는데 아쉽네요
기술적으로 한번 완성되면 고치기가 쉽지 않나봅니다...
아레나폰은 저희 LG전자에서도 큰 기대를 가지는 만큼 우려하시는 버그가 없으리라 자신하구요.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YON유통영업팀 XXX지원실 X X X
Tel : 02-XXXX-XXXX
H/P : 010-XXXX-XXXX
e-mail : XXXXxxxx@lge.com
---------- Original Message ----------
From : "Hunt.Lipton" <XXXX@paran.com>
To : XXX A.MANAGER
Date : 09/6/14 0:20:20
Subject : SU100 807 펌업으로 실망이 크네용...
첫댓글 엘지는 폰 사용자가 스스로 포기 하게 만드는 방법을 터득한거죠. 어차피 폰은 새로 나올테니까. 새폰의 스펙과 기능에 홀려서 버그들은 사라지니까.. 그런 물타기로 버티는 추악한 경영 마인드... 난 오늘 폰 액정 교환했는데 기술료 포함 10만원.... 폰에 들어간돈이 얼마인지.. 당췌...
LG를 박살 내야 합니다 LG 사랑해요 개소리 입니다 고객을 사랑한다 개소리 입니다. 그런걸 광고로 내보내다니.. 저도 이폰 쓰면서 짜증 나는건 터치가 잘 안된다는건데 왜? 그런건지... 많이 팔리면 수정해주고 많이 안팔리면 수정 안해준다 웃기는군요.. 이게 만약 자동차라도 많이 안팔렸다고 치명적 버그 수정 안해 줄까여?? 이러니 LG 트윈스부터 시작해서 LG가 욕을 얻어 쳐먹는 겁니다. 이런 식으로 장사하면 LG 망할수 뿐이 없습니다.
이거 쓰시는 분들이 항의해서 리콜 조치 받아 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뉴스에 제보라도 해서 말이죠..
이번 패치에서 하나 고쳐진점 있습니다.. 동영상 보면서 멀티태스킹 한후 다시 영상으로 돌아왔을경우 조명이 꺼지는 버그가 패치됬더군요.. 다른거 달라진점이 별로 않보입니다..
우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