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님과 미동부투어 5일을 진행했습니다.
저희는 자녀 셋을 포함한 5인 가족이구요.
저희 가족들만 단독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서 편했어요.
우선 상담을 통해서 패키지상품에는 없는 저희 가족들만을 위한 일정으로 재편성을 해주셨어요.
뉴욕 + 필라델피아, 워싱턴DC까지를 제가 원했었고요.
자녀가 9,6,5세로 어려서 아이들을 위한 뉴욕 3일차 코스까지 제안을 주셔서 최종 패키지에 없는 상품으로 진행이 되었어요.
장거리 운전, 복잡한 도로 운전에서도 안전운전 하시고 운전 중에도 저희 가족을 살펴주시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주셔서 낫가리는 저희 가족들이 편안하게 5일을 지냈습니다.
역시 설명을 들으면서 보는거랑 그냥 보는거랑은 천지차이라는거 또 한번 실감하고요. 여러가지 역사적, 사건적 배경설명들 감사했습니다.
연계된 한국택시까지 연결해주셔서 공항도착부터 여행진행, 복귀하는 공항샌딩까지 제가 따로 신경쓸 게 없어서 부모로써, 아빠로써 여행하면서 이렇게 편했던 적은 처음인거 같습니다.
와이프가 집에 가기 싫어하는 것을 보니 대단히 만족하는 여행이었구요. 기회가 닿는다면 또 오고 싶습니다.
지인중에 뉴욕여행을 계획한다면 해당 여행사를 추천하겠습니다.
(여행 후 개인의견 : 차를 랜트해서 직접 운전해서 구경하기에 뉴욕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주차가 불가능이고 좁은길 운전, 일방통행 운전, 신호등 구조 등이 어려워서 차량관리를 못해낼 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지하철로 이동해야 하는데 자녀가 있는 경우 몇군데 못가보고 금방 지쳐버릴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