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몸을 건강하기 위해 면역성을 키운다 합니다.
면역성은 우리가 기분이 굉장히 좋아서 아주 즐겁게 살면 우리가 똑같은 음식을 먹어도 면역성이 더 좋아질 까요! 그대로 일까요! 우리가 굉장히 즐겁게 살면서 똑같은 음식을 먹어도 면역성은 3배, 10배 큽니다. 왜! 내가 기분이 좋고 아주 즐겁다는 것은 내 영혼이 즐거운 거예요! 내 영혼!
우리가 즐거운 것은 영혼이 즐겁지 육신이 즐거운 게 아닙니다. 육신은 영혼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몸으로 표현 하고 있는 거죠! 우리는 내 영혼이 즐거우냐! 괴로우냐에 따라 육신(몸)의 반응이 일어납니다. 괴로우면 면역이 떨어지고! 즐거우면 면역이 살아나요! 그렇게 해서 이 면역을 키우는 것은 내 영혼의 질량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그러면 내 영혼의 질량에 제일 면역을 떨어트리는 것은 타에서 들어오는 게 뭐냐 하면 음식이 아니고 다른 사람이 하는 말 한마디가 내 면역을 떨어트려 버립니다. 그러면 내 면역을 살리려면 타인이 나를 아주 기분 좋고 즐겁게 해주면서 나에게 말 한마디 해줘서 내가 너무 좋아할 때 면역이 살아납니다.
위의 글은 정법 강의 일부를 필사하고 수정한 부분도 있으므로 더 자세한 내용은 #정법강의 10804강을 보며 점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날마다하늘나라 #김기무 #김기무1970 #gimu_kim #amoratree #am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