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개인적으로 전기차보다 하이브리드가 더 위험하다고 생각하는게 나도 고속도로에서 하이브리드 타고 달리다가 갑자기 저런 경고등뜨고 차량 멈춘적이 다섯번이나 있었음... 시동끄고 한참있다가 걸면 다시 가긴하는데 센터 입고해도 뚜렸하게 못고치는거 같더라... 내연이면 내연 모터면 모터 딱 구동축이 단순한게 오히려 낫다고 본다 ㄹㅇ
그차 아직도 타고다님?
헐 다섯번? 그 차가 문제있는거 아니냐?
@송은이 팔았지 ㅋㅋㅋ
@posthoolis 근데 당시 하이브리드 카페가보니까 저런 증상이 생각보다 많고 대부분 고쳐도 재발해서 그냥 타고 다니더라고;;; 구동계가 2개면 결국 오류가 날 확률이 높다는걸 깨달았음... 장거리 운행 많은 사람은 하이브리드 비추함
현기 하이브리드 차종불문 카페가면 다 저런글 있음
역시 뽑기운ㅠㅠ
다음차 하브갈가 했는데 걍 평생 내연기관차 탈까.....
하브차 타는데 저거 뽑기운이다 ㄹㅇ 나는 잔고장 없이 7년째 잘탐
그냥 LPG차 타라. 하이브리드만큼은 아니지만 유류비 절감도 되고 고장도 안난다. LPG 차량만 2대, 13년째 몰고 있다.
LPG 좋지 가솔린보다 폭발력이 약해서 진동도 적고 승차감도 좋음...
첫댓글 개인적으로 전기차보다 하이브리드가 더 위험하다고 생각하는게 나도 고속도로에서 하이브리드 타고 달리다가 갑자기 저런 경고등뜨고 차량 멈춘적이 다섯번이나 있었음... 시동끄고 한참있다가 걸면 다시 가긴하는데 센터 입고해도 뚜렸하게 못고치는거 같더라... 내연이면 내연 모터면 모터 딱 구동축이 단순한게 오히려 낫다고 본다 ㄹㅇ
그차 아직도 타고다님?
헐 다섯번? 그 차가 문제있는거 아니냐?
@송은이 팔았지 ㅋㅋㅋ
@posthoolis 근데 당시 하이브리드 카페가보니까 저런 증상이 생각보다 많고 대부분 고쳐도 재발해서 그냥 타고 다니더라고;;; 구동계가 2개면 결국 오류가 날 확률이 높다는걸 깨달았음... 장거리 운행 많은 사람은 하이브리드 비추함
현기 하이브리드 차종불문 카페가면 다 저런글 있음
역시 뽑기운ㅠㅠ
다음차 하브갈가 했는데 걍 평생 내연기관차 탈까.....
하브차 타는데 저거 뽑기운이다 ㄹㅇ 나는 잔고장 없이 7년째 잘탐
그냥 LPG차 타라. 하이브리드만큼은 아니지만 유류비 절감도 되고 고장도 안난다. LPG 차량만 2대, 13년째 몰고 있다.
LPG 좋지 가솔린보다 폭발력이 약해서 진동도 적고 승차감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