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200kcal 음식들입니다
사과는 생각보다 양이 꽤 많지요
기존 생각보다 많거나 적은 음식들이라 비상시를 대비한 비상식량을 준비할때도 양이 어느정도 필요할지 이렇게 미리 알아두는것도 큰 도움이되죠
첫댓글 1,2번은 뭔지 모르겠어요역시 단맛 들어간게 열량이 높네요
케찹과 땅콩버터같습니다 ㅎ
땅콩버터,버터,초컬릿... 지방과 당분의 엄청난 칼로리 효과네요
200칼로리.달걀3개가 다른것과 비교해서 젤 배차는 양은 많을(?)거 같애요. ㅎ.
땅콩버터와 마가린을 놔두면 좋겠습니다.마가린은 상온에 보관이 가능하니 비축하기 편하고먹어도 좋고 연료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200칼로리가 뭐 어쨌다는거죠? 한끼 먹는 열량인가요?
고열량 식품으로 잘 챙겨야겠어요
첫댓글 1,2번은 뭔지 모르겠어요
역시 단맛 들어간게 열량이 높네요
케찹과 땅콩버터같습니다 ㅎ
땅콩버터,버터,초컬릿... 지방과 당분의 엄청난 칼로리 효과네요
200칼로리.
달걀3개가 다른것과 비교해서 젤 배차는 양은 많을(?)거 같애요. ㅎ.
땅콩버터와 마가린을 놔두면 좋겠습니다.
마가린은 상온에 보관이 가능하니 비축하기 편하고
먹어도 좋고 연료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200칼로리가 뭐 어쨌다는거죠? 한끼 먹는 열량인가요?
고열량 식품으로 잘 챙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