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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유저의소리〃 콤보 시스템을 위한 평타 개선 관련
[제르나]베크렐 추천 0 조회 1,158 15.04.29 06:2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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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5.04.29 11:46

    첫댓글 이거... 괜찮은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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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5.04.29 13:07

    제 글을 약간 잘못 읽으신 듯 합니다.
    제가 본문에 쓴 평타는 근접 물리캐 평타 즉, 종베기 횡베기 찌르기 이런걸 말하는겁니다.
    16*16 범위를 갖고있다고 해서 원거리 평타로 착각하신 듯 합니다.

  • 작성자 15.04.29 13:12

    @[오를]히이로*유이 그리고 근접스킬 후딜을 없앤다는건 개인적으로 찬성하지 않는 방식입니다.
    후딜 없이 콤보라는 것은 그냥 콤보 숫자만 표시될 뿐인 현재의 선후무딜 스킬난사와 다를게 없어보입니다.
    운영진이 콤보를 장려하겠다는 마음을 먹었으면 살짝 약한 평타를 중간중간 섞는 대신 그에 합당한 메리트를 줘야 한다는겁니다. 평타 없이 라는 것은 콤보시스템 장려와는 거리가 먼 생각 같습니다.

  • 작성자 15.04.29 14:56

    @[오를]히이로*유이 네 저도 그렇게만 된다면야 찬성입니다만, 운영진의 밸패 방향이 콤보 장려로 잡힌 이상 그 테두리 안에서 제가 생각해볼 수 있는 해결책들을 이야기하는 것 뿐입니다.
    저는 콤보 시스템도 나름의 특색있는 시스템인데 쓸만하게 만들어주면 되지 않을까 하는 접근입니다.

  • 15.04.29 16:32

    영자들이 근거리캐릭터 버린지 오래죠 ㅠ ㅠ

  • 15.04.30 11:13

    근접캐릭터들이 때릴때 방어력 상승이라도 있으면 할만할탠대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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