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휴학 관련 얘기로 글 올렸던 50대 림프종환우 아버지 딸입니다 오랜만에 카페 찾아왔어요! 저는 휴학은 결국 안하게 되었고 학교 잘 다니고 이제 종강했네요 ㅎㅎ 아빠는 br항암을 삼성병원에서 받으면서 3차후 중간검사를 받았어요 결과는 무척이나 좋게 나왔네요 교수님께서 pet ct 100점짜리라고 해주셨어요 보이는건 다 없어졌고 남아있는게 있을 수 있으니 6차까지 달리기로 하였습니다 부작용은 두통과 오심이 있는데 두통은 술담배 다 끊고 없어졌고 오심은 좀처럼 나아지질 않네요 ㅜㅜ 그래도 토할정도는 아니라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다른 환우분들도 저희 치료과정 보면서 힘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아빠는 항암 하면서 자전거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건강을 위해 시작했는데 이제는 많게는 60키로까지도 달리는 라이딩 매니아가 되었네요 모두 건강 챙기시고 함께 항암 이겨내요 사진에서 왼쪽이 항암후, 오른쪽이 항암 전이에요
첫댓글중간 관해 축하드립니다. 진단시 펫시티를 보니 복강쪽 병변이 낮은 KI-67에 비해 진해 보이긴 합니다. 교수님들께서 다각적으로 판단해 치료를 추천하신 거겠죠. BR의 오심 때문에 재발시 일부 환우들은 r-CVP나 알찹이 더 견디기 쉬웠다 하신 분들도 계시긴 헀습니다. 하지만 BR이 알찹 보다는 약한 항암제는 맞습니다. 휴학 안 하셔서 다행입니다. 최대한 장기 관해 & 완치 기원합니다.
첫댓글 중간 관해 축하드립니다. 진단시 펫시티를 보니 복강쪽 병변이 낮은 KI-67에 비해 진해 보이긴 합니다. 교수님들께서 다각적으로 판단해 치료를 추천하신 거겠죠. BR의 오심 때문에 재발시 일부 환우들은 r-CVP나 알찹이 더 견디기 쉬웠다 하신 분들도 계시긴 헀습니다. 하지만 BR이 알찹 보다는 약한 항암제는 맞습니다. 휴학 안 하셔서 다행입니다. 최대한 장기 관해 & 완치 기원합니다.
완전관해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너무 잘됐네요~!!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너무 축하드립니다! 좋은 소식 공유 감사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