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바이크 가게 갔다가..위 사진에있는바이크에있는 스티커를 보고 찍었습니다(과연 바이크 기종이 뭘까요?)
듣기로는 면허증있는집에다가 한개씩?인가??? 우편으로 보낸다는거같은데
의무만 강조하고 권리는?
그럼 이건 어떨까요?
"안전모착용 이륜차는 차도로"말고 "안전띠착용 사륜차는 도로로"라고 한다면??(옆의 두개..꼼꼼히 따져보면 재미있을꺼같네요)
참고로..안전모 단속하는거..미착용도 단속하지만 공사장안전모도 단속한다고 옆에서 하는이야기 들었습니다..차란히 스티커말고 핼멧을 한개씩 보내주면 좋으려만...대통령명의로? 보내는 주방용품같은거그만보내고..(냄비.찻잔같은거)(그런거오면 그냥 창고에 들어갑니다, 몇년지나면 쓰던지..아니면 남 줍니다)
첫댓글 안전모도 쓰고, 이륜차가 차도로 다니는 것...맞는 말입니다...아울러 참 불편한 통행제한....이것도 고쳐주면 좋으련만...결국 차종, 배기량의 문제가 아니라, 어떤 것이던 이용하는 사람의 문제 입니다...칼도 그렇구요...미국의 총기 소지 문제도 그렇구요....나는 잘 지키니, 통행자유하게 해 달라.....(나 = 베스트 라이더 모두)
좀 급조하다보니 발생한 뜻 같습니다만, 그래도 다들 알아 보시겠지요.. 즉, "안전모착용"이라는 문구는 "이륜차"란는 명사를 수식하는 형사용사구라고 설명하면 한국어를 잘 모르는 외국인들이라면 죄다 그렇게 생각하겠지요. ㅎ ㅎ 단결!
필요없이 말이 안통하는무식한 놈들(일명 고위층?)한테는 실력 행사를 한번 하지요. 전국적으로 동시 다발적으로 고속도로를 진입하는것....그래야 많은 인식을 하지 않을까요....
"불법유턴 금지, 주.정차는 지정된 곳에" -> 무분별한 불법 유턴과 길가에 무분별하게 주.정차하여 이륜차의 통행과 안전을 방해하는 것을 해소하는게 우선 되는게 필요한 문구가 아닐까요? 안전모가 남에게 주는 피해는? 괜히 저 말로 불법으로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 같은데 자세히 생각해 보니, 사륜차가 실수 할수는 있고, 그럴경우 안전모가 없어서 많이 다치면 결국 사륜차 운전자는 돈이 많이 깨지고, 결국 사륜차 손해 안보려는 문구네요. 즉, 저 문구 자체도 사륜차 우선의 문구네요. 진정 이륜을 위해서 였다면 제가 적은 문구처럼... 불법유턴, 주정차는 지정된 곳에가 맞지 않나요? 이륜을 죽음으로 모는 나쁜 행동...
이륜차는 차도로 에서 이륜차라는 것은 자전거를 포함한 바퀴 두개의 것이 포함 되는 것인데, 저 글 만든 사람 아들 딸도 차길에서 자전거 타고 다니는 거 정상으로 보려나??? 그리고 자전거를 타고 횡단보도 건너는 사람은? 역주행 하는 자전거는? 인도에 쌩하니 잘 달려 가는 자전거는? 전부 이륜차 인데, 이륜자동차만 잡고 이륜차에 속하는 자전거는 왜 다들 봐 주는지? 법이 개법인가 보네요? 즉, 위반하고 잡으려면 그에 맞는 행동이 있었을때 적합한 처벌을 해야 된다 봅니다. 인도 솔직히 좀 갈수도 있지만, 천천히 아주 천천히 민폐 끼치거나 위협행동없이 안전하게 지나가는 사람과 차도와 마찬가지 속도로 가는 이륜자동차를 같이처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