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Sinjo협솔
첫댓글 우선 직진한 다음 유턴하는 센스
22 이거죠. 안전을 위해서도 그렇고 신호대기 효율성 측면에서도 그렇죠
이게 답이죠.. 저도 초보때 1차로에 합류못하고 간크게 2차로에서 좌회전하다가 바로 교통경찰에게 딱지 끊겨서 그 뒤론 절대절대로 유턴합니다....ㅎㅎ
저 상황에서 합류안하고 기다리면서 뒤차 막고 있는 차들도 많죠
초보만 어려울까요?ㅎㅎ걍 직진하고 유턴해야죠
저 상황엔 초보 아니라도 대부분 당황 또는 짜증이 나죠. 그대로 직진해서 유턴 후 돌아와서 우회전 또는 한블럭 더 가서 좌회전 후 다시 길 찾기인데 유턴 차로나 다른 곳에서 좌회전 할 수 있는 곳이 멀리 있거나 없으면 짜증 두배
저 상황은 모두에게 힘들죠~^^
저는 갠적으로 옛날 입출구 하나인 지하주차장.. 양쪽으로 차오면 멘붕됨 ㅠ
이게 정말 hell이죠..예전 지인 결혼식 강남의 오래된 호텔에서 했는데 지하 주차장이 정말 소형차도 힘들만한 사이즈의 길이었습니다. suv 끌고 갔다가 주차할 때까지 식은땀 한바가지 흘렸네요..ㅜ
저 상황은 모든 타이밍과 상황이 운전자를 도와줘야 좌회전이 가능하죠. ㅎㅎ 도로/교통 상황이 운좋게 한가하지 않다면, 무리하게 들어가다 엄한 사고 날까봐 그냥 맘 편하게 한, 두 블럭 더 가서 유턴합니다.
베테랑 운전자라도 쉬운 상황은 절대 아닌듯…윗 댓글들처럼 유턴이 차라리 맘편할거에요.
줄이 길면 그 누가와도 정체유발이죠네비가 나쁜놈
진입로보다 대기신호차량줄이 더 긴데 진입하려는차량 답없음ㅠ 역주행해서 들어갈라는건가
3번은 직진후 다음 사거리에서 유턴해야지
바로 들어가려는것 자체가 욕심이죠
딴 얘기지만 운전한지 10년 가까이 되는데 평행주차는 아직도 많이 어렵네요ㅜ
첫댓글 우선 직진한 다음 유턴하는 센스
22 이거죠. 안전을 위해서도 그렇고 신호대기 효율성 측면에서도 그렇죠
이게 답이죠.. 저도 초보때 1차로에 합류못하고 간크게 2차로에서 좌회전하다가 바로 교통경찰에게 딱지 끊겨서 그 뒤론 절대절대로 유턴합니다....ㅎㅎ
저 상황에서 합류안하고 기다리면서 뒤차 막고 있는 차들도 많죠
초보만 어려울까요?ㅎㅎ
걍 직진하고 유턴해야죠
저 상황엔 초보 아니라도 대부분 당황 또는 짜증이 나죠. 그대로 직진해서 유턴 후 돌아와서 우회전 또는 한블럭 더 가서 좌회전 후 다시 길 찾기인데 유턴 차로나 다른 곳에서 좌회전 할 수 있는 곳이 멀리 있거나 없으면 짜증 두배
저 상황은 모두에게 힘들죠~^^
저는 갠적으로 옛날 입출구 하나인 지하주차장.. 양쪽으로 차오면 멘붕됨 ㅠ
이게 정말 hell이죠..예전 지인 결혼식 강남의 오래된 호텔에서 했는데 지하 주차장이 정말 소형차도 힘들만한 사이즈의 길이었습니다. suv 끌고 갔다가 주차할 때까지 식은땀 한바가지 흘렸네요..ㅜ
저 상황은 모든 타이밍과 상황이 운전자를
도와줘야 좌회전이 가능하죠. ㅎㅎ
도로/교통 상황이 운좋게 한가하지 않다면,
무리하게 들어가다 엄한 사고 날까봐
그냥 맘 편하게 한, 두 블럭 더 가서 유턴합니다.
베테랑 운전자라도 쉬운 상황은 절대 아닌듯…
윗 댓글들처럼 유턴이 차라리 맘편할거에요.
줄이 길면 그 누가와도 정체유발이죠
네비가 나쁜놈
진입로보다 대기신호차량줄이 더 긴데 진입하려는차량 답없음ㅠ 역주행해서 들어갈라는건가
3번은 직진후 다음 사거리에서 유턴해야지
바로 들어가려는것 자체가 욕심이죠
딴 얘기지만 운전한지 10년 가까이 되는데 평행주차는 아직도 많이 어렵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