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KON] E4300 10/5458ms F28/10 ISO100 |
대만 아트고고 페스티발 2005,일본 후지락페스티발 2005와 국내 부산국제 락페스티발,쌈지 사운드 페스티발,동두천 아시안 락 페스티발등 굵직한 대형 라이브 무대에서 진가를 발휘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대한민국 유일무이의 정통 로큰롤 밴드 오!부라더스가 가을밤을 로큰롤로 수놓을 단독공연을 연다.
카우치의 성기노출사건이후 대중들의 부정적인 인디씬 전환을 위해 클럽문화 바로알기& 결식아동돕기 콘서트를 열며 이명박 서울 시장까지 초청했던 오!부라더스는 요즘 누구보다도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일본밴드까지 가세한 클럽문화 바로알기 3회를 치뤄냈으며 부산,대구,경주,광주,전주를 잇는 지방 클럽투어공연과 함께 21일과 22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홍대주변에서 열리는 2005 서울 인디뮤직 페스티발의 홍보대사로 동대문,대학로,신촌,여의도,홍대와 성신여대앞등 서울시내 전역을 돌며 게릴라 거리 콘서트를 마치면서 여정의 끝으로 양화대교에 위치한 선유도에서 단독공연을 열기로 한것이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선유도내 녹색기둥의 정원에서 열리는 오!부라더스의 단독공연 "가을...키스로 위로해"는 오!부라더스가 추구하는 거리문화 만들기의 정점으로 역시 무료로 열리며 이번 단독공연의 부제인 "가을소풍 보물찾기"가 말해주듯 공연이 열리는 선유도내 녹색기둥의 정원 곳곳에는 오!부라더스의 싸인씨디와 오!부라더스 기념품등을 받을수 있는 쪽지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다고 한다.또 5~60년대 풍 수트를 즐겨입는 오!부라더스의 그림이 그려져있는 캐릭터를 이용해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연다고 한다.
지난해 3집을 발표하고 국내외에서 수많은 라이브로 활동해온 오!부라더스는 이번 단독공연에서 내년 봄 발매될 새 앨범의 수록곡들도 연주할 예정이다.한강변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선유도에서 비틀즈와 엘비스 프레슬리.척 베리를 연상시키는 그들의 흥겨운 로큰롤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거운 가을밤을 보낼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것이다.
문의) K-Family Ent.0502-414-2377 www.ohbroth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