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선농단 옥동자
 
 
 
카페 게시글
비즈니스 뉴스 스크랩 생활맥주, 지역양조장을 위한 상생프로젝트 ‘마시자! 지역맥주’ 진행
grace5163 추천 1 조회 65 18.12.07 14:04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전국의 실력 있는 소규모 브루어리 발굴하고 지역맥주 소개..

-일반소비자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개성이 뚜렷한 총 10곳의 브루어리 발굴..

-행사기간에는 탭테이크오버(TAP TAKEOVER)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국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 생활맥주가 전국의 실력 있는 소규모 브루어리를 발굴하고 지역맥주를 소개하는 마시자! 지역맥주프로젝트를 2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수 많은 브루어리들이 참여해 그 동안 일반소비자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개성이 뚜렷한 총 10곳의 매력 있는 브루어리가 발굴됐다. 이들은 생활맥주 전국 직영점 10(호매실, 서면제외)에서 총 2회에 나뉘어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생활맥주는 해당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전사적 홍보마케팅도 지원한다. 생활맥주 직영점은 맥주문화구축과 수제맥주협회 반값 행사와 같은 수제맥주 저변을 확대하는 대승적인 차원의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먼저 1, 1129일에는 국내 최초 사우어 와일드 전문브루어리 부산 와일드웨이브홈브루잉동호회에서 브루어리까지 성장한 속초 몽트비어한국 최초이자 유일한 영국양조학석사과정을 거친 구리 앰비션브루어리현존하는 동물 중에서 가장 크고 술고래라는 뜻도 가진 충주 블루웨일브루하우스도심속의 브루어리 창원 브라이트브루잉등이 선보인다.

 

생활맥주 직영점에서는 와일드웨이브의 유자설레임(ABV 5.3%), 몽트비어의 피치화이트(ABV 5.0%), 앰비션브루어리의 꽃신, 블루웨일하우스의 닉IPA(ABV 5.5%), 브라이트브루잉의 마산아재(ABV 4.6%) 등의 대표맥주들이 판매된다.             

 

2, 1220일에는 아산 브루어리304’ 서산 칠홉스안산 크래머리강릉 버드나무안동 안동브루어리등이 참여한다.   

 

브루어리 소개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생활맥주 브랜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는 탭테이크오버(TAP TAKEOVER)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126일까지 탭테이크오버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총 25명에게 브루어리전용잔혹은 티셔츠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그 동안 전국 각지의 뛰어난 브루어리들이 우수한 양조능력과 제품을 갖추고도 유통한계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현실이 안타까웠다생활맥주 직영점을 통해 이런 훌륭한 브루어리들을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며, 대한민국 수제맥주 플랫폼에 걸맞게 더 많은 곳들과 같이 상생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데일리비어 http://dailybeer.co.kr]

 

 

(사진설명)

 

-생활맥주의 마시자! 지역맥주프로젝트 포스터

-생활맥주의 수제맥주 사진

-생활맥주 로고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