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 부팅이 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혹시몰라 파워서플라이를 준비하고 출장방문을 합니다.
방문해보니 일단 벽먼에 RG45잭이 안쪽으로 인입되어 있고 점검을 요청하셔서 작업을 합니다.
원래 업무는 아닌데 ........ 마땅히 부를 업체도 없어서 그냥 순간접착제로 붇이고 랜선을 곱아서 마무리합니다.
랜선에 접착제를 뿌린게아니고 프라스틱 파손된부분에 뿌리고 고정한겁니다.
처음에 전원을 너으니 잘됩니다???? 고객님이 랜덤이라고 말씀하시네요.
전원끄고 멀티텝 끄고 하니 부팅이 안됩니다. 전원스위치 인입이 안되나싶어 드라이버로 쇼트 시켜도 안됩니다.
케이스 스위치는 아닌듯 하고 차에 가서 파워 가지고 온다음 테스트해보니 잘됩니다.
파워가 고장인듯 합니다.
문제는 파워가 AS기간이 남았습니다. 본매장에서 판매한 제품이고 판매기간을 확인해보니 아직AS남아있는 재품입니다.
고객님께 설명하고 제조사로 AS보내면 일주일이나 보름정도 걸림다고 진행 시켜드린다고 하니
아드님이 바로 사용해야한다고 교환해달라고 하십니다. 어머니는 비용문제로 AS보내셨으면하시네요.
아드님이 기다리기 싫다고 그냥 교환해달라고 하셔서 교환작업으로 진행을 합니다.
교체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교체작업후 확인중입니다.
그래도 혹시몰라 5번정도 전원 확인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