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삼성산 기암괴석 및 100대 명산 안내(산정상 조망)

3. 경기도 산행기 오산 마등산 종주 (장수봉~지리봉~국사봉) ...
황금성 추천 0 조회 412 15.09.28 18:45 댓글 10

• 15.09.28 22:28

첫댓글 맑은 날 오산시내를 멋지게 담아내셨습니다. 산이 전부 낮은 구릉이라 트랭킹 멋과 정취도 적었을 것 같습니다. 그나마 멀리 화성시 서동탄의 고층 건물이 보여서 덜 단조롭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3000산 오르기 비닐 보이시지요? 저도 따라 다니적이 있었습니다. 남부 경기도 지역을 잘 담아 내셨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5.09.30 05:56

연무님도 3000산 오르기를 하셨군요 ^^ 대단하십니다.
    낮은 구릉이라 짧은시간에 작은 봉우리를 오르내리는 기분으로 가볍게 다녀왔지요 ~~
    단조롭지만, 숲길이 좋고 자녀들 집에서 바라보이는 곳에 있어서 도보로 갈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덕분에 경기도의 산들을 알아가는 즐거운 하루였구요 ... 고맙습니다.

• 15.09.29 10:35

미국에서 귀국하셨군요.
    둬달 바빠서 둘러보질 못했더니 귀국하셔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군요.
    오산이나 광주에 있는 산들은 황금성님 덕분에 처음 들어보는 산이네요.ㅎㅎ
    덕분에 구경 잘했습니다.

• 작성자 15.09.30 06:00

무념님 잘 지내셨어요 ^^
    지난달 중순에 귀국하여 미루어둔 숙제(?) 하느라 바빠게 돌아다녔네요 ㅎㅎ
    서울근교 명산들은 둘러본터라 ... 지도를 보며 우연히 두곳을 찾아내었습니다.
    저도 덕분에 경기도의 숨은 산들을 둘러보는 즐산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15.09.29 17:28

오산의 산들을 다 올라 보셨군요. 잘 모르는 산인데 덕분에 한 수 배우고 갑니다.
    늘 즐산하십시오.

• 작성자 15.09.30 06:04

무주상님, 추석명절은 잘 지내셨지요 ^^
    짧은 시간에 큰 힘 안들이고 오산에서만 8봉우리를 올라버렸네요 ㅎㅎ
    아이들 집앞에 있는 낮은 산이라 망설이다가 소나무 숲길이 좋다기에 올랐습니다.
    저도 한수 배웠구요 ... 오늘 대구로 내려갑니다. 늘 즐산 이어가시기를 ~~

• 15.09.30 06:48

오산에 마등산이 있군요
    같은 경기도에 사는데 이제야 알게되었습니다..
    왕성하신 산행에 깔끔한 산행기까지 늘 구경 잘하고 있습니다....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15.09.30 09:06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자녀들 집 근처에 있어서 가볍게 다녀왔는데
    소나무 숲길과 작은 봉우리가 이어져서 좋았습니다
    늘 즐산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추석명절은 잘 쉬셨죠 ^^

• 16.02.10 22:22

멋져부러~

• 작성자 16.02.11 13:59

ㅎㅎ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