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장님 및 이사님들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물론 개개인의 취향이 다를수 있어서 취압과정에서 힘들줄 압니다.
고생들 많이 하신데에 대하여 박수를 보냅니다.
현재 시공사에서는 모델하우스를 수정을 요구할때 어려움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조심히
글을 올려 봅니다.
*각형형 공동사항
1. 세탁실:현재 선반 1단을 2단으로 요청변경.
(수납공간 부족으로 1단이라도 설치 요청)
2. 각 침실 도어스토퍼(충돌방지) 욕실 도어와 같이 설치 요청 합니다.
(현재 설치된 안방은 아기들이 만지고 띨수 있어서 요청)
3. 세탁실, 실외기실, 발코니 바닥: 10cm 정도 세라민 페인트 요청 합니다.
(물 청소시 수성페인트가 더렵혀 질수있고 때가 타기 때문에 요청)
4. 거실에 픽처 레일 설치 요구.
(액자 및 시계등을 고정시 불편함)
5. 현관 도어록: 용강과 동일한 도어록 요청.
(용강이 신제품이고 미관상이나 기능상 편해 보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6. 공용욕실에 코너 선반 요청.
(수납공간 부족)
조합장님 제 개인으로 요청 하지만 시공사에서 간단하고 모델하우스를 건드리지 않는 범위에서 요청 드립니다.
첫댓글 참 좋으신 내용입니다~~ 어제 저도 가 보았는데 빨래 건조대는 포함 안되었다던데 나중에 조합원들이 함께 방충망 할때
같이 해야 하는건지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
현재 DP된것은 자동식이고. 자동식은 옵션, 선택 안하면 수동은 기본설치라고 조합장님의 글에서 본듯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 방충망... 당연한게 아니었던 건가요...?
실외기실 같은경우 방충망 어캐설치돼는지...다른데 가보니 안돼있어서 벌레가 스믈 스믈 들어오던데..
방충망은 당연히 설치하겠죠. 그리고 요즘 실외기실의 경우 내부에 방충망을 설치하던데요..
각 창호마다 방충망 설치되고, 실외기도 설치해주기로 했습니다.
사소한거지만 주부로써 세탁실 바닦에 손빨래 할수 있는 빨래판 넣어주면 좋겠어요. 간단한 손빨래 할때 편리할거 같은데요.
4년전 입주시에 방충망도 개별구입했고 베란다, 세탁실 그리고 실외기실등의 벽은 나중에 곰팡이가 쉽게생긴다하여 그것도 추후에 세라민페인트(?)처리했는데 우리는 한번에 모두 같이 할 수 있게 추진부탁합니다 .갈수록 입주때까지
챙길것이 참 많군요.조합도 힘들겠네요.수고해주세요
3년전 입주뗀 무상였습니다..
페인튼 기억 안나지만 확장후 남은 베란단 곰팡이, 결로 방지같은게 처리됐던걸로 기억합니다
제 경우는 베란다에 탄성코팅으로 처리하면 곰팡이는 생기지 않더라구요. 더 고급스럽습니다.
마감재 대표단 협상시에도 탄성 코트 부분 언급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적용이 되지 않았나보네요. 곰팡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세요.
누을 자리보고 뻣으라는 속담이 있듣이 지금 설명 드린것만 해줘도 감사 하겠에요, 마감재 협상단에서 베란다 탄성코트, 특등급 정보통신,빨래건조기, 방충망설치등을 요구 했으나 현실은 어떻나요.
현재 아파트에서는 세탁실 방충망 샤시회사에서 무상제공하였습니다. 이거 꼭 있어야 돼요. 그래야 여름에도 문 열고 살지요.
우리구역은 전체샤시(크던 작던)에 방충망 올제공이겠죠^^
세탁실 선반 완전 공감이에요.. 현재는 너무 작아요.. 큼지막하니 길게 여러개 있었음 하는데...돈 달라고 할라나
그러게요. 세탁실 선반 이왕 하는거 길게 2단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현재는 너무 작아요. 20평대 수납공간 너무 없는데 세탁실만이라도 여유있게 부탁 드립니다.
선반이 아니라 문달린 수납장을 달아야 깔끔하죠^^
용강은 세탁실 선반이 2개 입니다. 다용도실에 시스템선반도 설치해 준다고 했는데 적용안되었네요.
동의합니다.
20평대 수납공간 넘 부족합니다. 세탁실 선반 원츄~~
동의합니다
콘도도 아니고 수납공간 정말 부족합니다. 저도 원츄~~~*^^*
맞아요 세탁실 선반은 충분히 주부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려해서 선반을 설치해야할듯 하네요 주방을 확장해서 모든것들이 세탁실로 들어갈건데 공간이 너무 부족해보이는것 같아요
세탁실 선반 2단설치 및 더 넓게 설치 했으면 합니다.
욕실 코너 선반 2단으로 설치
세탁실 빨래판 설치
빨래 건조대 무상설치는 안되는지요
그래요.안방 등 실내문에도 도어스토퍼(충돌방지) 화장실처럼 문상단에 설치하는 것이 좋아요.. 문이 없어지지 않는 이상 그대로 있어요..지금처럼 벽지에 풀로 붙쳐좋은것은 아마 1년이면 없어져 버릴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