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이 한달 남아서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는데요도장은 잘 안 쓴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고민 중입니다영어성 하나만 가져가도 될까요?아님 한자로 된 도장도 가져가는 게 좋을까요?
첫댓글 한자성으로 하나가져가세요
첫댓글 한자성으로 하나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