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쪽 점프시트에 앉아있던 직원2명을 제외하고 전원사망한 사고
장중 20%가까운 하락을 보이기도했음
보유기종 전부 보잉사의 737계열 항공기
반대로 전기종 에어버스사의 항공기를 보유하고준사고/사고 이력이 없는 에어부산은 급등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센타우르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럼 사고가 있었냐?
@오사카
@오사카 ㅋㅋㅋㅋㅋㅋ
@최유리 시발ㅋㅋㅋㅋㅋㅋㅋ
@최유리 이야 ㅅㅂㅋㅋㅋㅋㅋㅋ
보잉은 사람 판단이 컴퓨터보다 우선이고에어버스는 사람의 조작을 컴퓨터가 계산했을 때 허용하는 범위까지만 작동을 허용한다고 들었는데..애로우님..설명해주세요 ㅋㅋ
에어버스 한번도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그렇다는 증언은 많이 들었움 그래선지 정통 명품 보잉(737/757/767) 타는 사람들은 에어버스 타는 사람들 같은 조종사로 안볼정도니까 ‘ㅡ’ 에어버스 타면 너무 다른 직업을 한다고 ㅠ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럼 사고가 있었냐?
@오사카
@오사카 ㅋㅋㅋㅋㅋㅋ
@최유리 시발ㅋㅋㅋㅋㅋㅋㅋ
@최유리 이야 ㅅㅂㅋㅋㅋㅋㅋㅋ
보잉은 사람 판단이 컴퓨터보다 우선이고
에어버스는 사람의 조작을 컴퓨터가 계산했을 때 허용하는 범위까지만 작동을 허용한다고 들었는데..
애로우님..설명해주세요 ㅋㅋ
에어버스 한번도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그렇다는 증언은 많이 들었움
그래선지 정통 명품 보잉(737/757/767) 타는 사람들은 에어버스 타는 사람들 같은 조종사로 안볼정도니까 ‘ㅡ’ 에어버스 타면 너무 다른 직업을 한다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