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마즈기타 고등학교라고 하면, 일본 제일의 꼴통 고등학교라 일컬어질 만큼 유명하다. 지금은 학교명이 바뀌었지만(역주:세이케이 고등학교 http://www.seikei-on.ac.jp/), 누마즈 기타 고교에 관한 전설은 수도 없이 많다.
누마즈기타 고등학교 전설
· 점심시간이면 학생들이 돌아가 버리므로 3시에 따로 간식시간이 있다 · 수업 내용 : 국어 - 한자 받아쓰기 / 산수 - 구구단, 분수 계산 / 영어 - 알파벳 · 3학년 영어시험에 알파벳 "Q"의 소문자를 쓰라는 문제가 나왔지만, 정답율은 10%에 불과 · 학교 창문에 철로 된 격자가 붙어있고, 교내 도처에 감시 카메라가 설치되어 학생인권에 관한 문제가 전국적 이슈가 되었지만 학교 인근에서는 환영의 목소리 · 학교 주변은 높은 펜스와 시야방해용 나무로 둘러싸여 안이 안보이게 되어있다 · 관동 지역과 시즈오카에 있는 모든 고등학교에 진학할 수 없는, 정신박약아 직전의 바보들과 슈퍼 꼴통들이 대부분 · 극히 일부의 착실한 학생도 있지만, 집안 사정 등으로 진학이 어려운 집의 학생들을 학교가 사정사정하여 완전격리, 특별우대로 통학시키고 있는 실정 · 흡연 및 음주는 당연, 과거 역 앞에서 각성제를 팔다 잡힌 놈도 있다 · 전국 최다 교내 폭력사건 발생률을 자랑하며, 교내에서 나이프를 사용한 상해사건도 있었다. · 중도 퇴학, 등교 거부가 반 수 이상 · 인근의 학생들은 누마즈기타의 굉장함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고교입시가 가까워지면 제 아무리 꼴통 날나리 라도 누마즈기타만큼은 피하기 위해 공부를 시작한다 · 한때 home page를 home pegre라고 잘못 표기한 단어가 고교 공식 홈페이지에 써있었다 · 누마즈기타가 인터넷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자, 누마즈 시민들로부터 이름을 바꾸라는 서명이 1만명 이상 모여 결국 학교명을 바꾸었다(누마즈기타[沼津北]→세이케이[誠恵]) · 인터넷에서 마구 농담거리가 된 탓에 학교 측에서 화를 낸 적이 있었다
첫댓글 성지고는 왜 유명한가요? 부산성지고? 서울성지고?
서울요
운평공고인가 거기고 성지고 처럼 막장이레요 머지 졸업식날만되면 조폭들이명함나눠주러온데요 ←믿거나말거나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부터가
93년생 ㅋㅋㅋ 나랑 동갑이야 오우형님들.....
나랑 동갑ㅋㅋㅋㅋ
나랑 동갑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솔직히다 복학한거가테..
ㅋ
다 찌질해보여...
머리통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지고캡틴짱박종덕
헐 동갑들인가.
헐 나 93년생인데 형들 고3 ㅋ..인줄알앗음..
이거 구라에요 ㅋㅋㅋㅋ 이거 고3들졸업식사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