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이는 나름 잘 나가는 검사 출신이고, 김건희는 전시기획사 대표.
진짜 뭣도 아닌 인간들이 국가 최고 권력을 갖게 되니 지들 멋대로 나라를 운영하고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뭐라 하건말건 니들은 짖어라 우린 우리 맘대로 할란다 하는게 진짜 어처구니가 없고 같잖네요ㅎㅎ
고속도로 노선을 지들 땅 있는데로 변경하고, 채상병 사건 무마하고, 마약사건 무마시키고. 명태균 말 듣고 영국 여왕 조문 안하고. 진짜 국민을 대표해서 뽑아놓은 인간이 저딴 짓거리를 해대고, 그게 걸렸음에도 얼굴에 철판 깔고 당당하게 나댕기는 행태가 진짜..
뭐? 돌을 맞아도 갈길을 간다고? 좌고우면하지 않겠다? 진짜 코미디네요ㅋㅋ
김건희 저 여자는 진짜 논문표절, 주가조작까지 인생이 온통 조작과 사기인데 저딴 여자가 대통령 행세하고 여기저기 권력 부리는 행태가 진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세계경제력 10위권에 올랐던 대한민국이란 나라가 어쩌다 이지경까지 된건가요? 민주화 이후 점점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박근혜때 그 난리를 겪고도 또 이 사단이 벌어졌네요.
이런데도 아직까지 이재명보단 나았을거다면서 이재명, 김혜경 물고 늘어지고 문다혜 트집잡는 인간들 보면 진짜 인간같지도 않습니다.
대한민국이란 나라 수준이 고작 이정도였나 하는 자괴감이 드네요.
기업들 무너지는거 보면 있는자들 조차도 지키지 못하고 있죠 ㄷㄷ
이미 북풍 때 진작 날아갔어야 할 집단이 멀쩡히 살아남았고, 박근혜 때 뿌리를 뽑았어야 했는데 그게 안돼서 이렇게 된 거죠.
저희들 죽기전까진 힘들거 같습니다, 요즘 젊은애들 봐서도 뭐 딱히,,,
목소리 내주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