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판 (추가) 노쇼해놓고 예약금 안주는 네일샵
(본인닉네임) 추천 0 조회 17,874 23.09.30 17:12 댓글 8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9.30 18:15

    지가먼저 노쇼하지말라고 지랄떨어놓고 지가 상당햇다고 구라치고 노쇼한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ㅆㅂ 정상젇으로 대가리 굴리는 사람 태도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네일샵한테 당한적있어서 존나 편견생길라카네~

  • 23.09.30 18:19

    상당했컄퉤 ㅇㅈㄹ

  • 1도 안과함 손님이 사정 생겨서 당일 노쇼하면 환불안해줄거면서 사장은 괜찮고? 거기다 정중하게 말한 것도 아니고 거짓말 쳐놓고 비꼬기까지하는데? 이런일 생길 때마다 당사자는 그냥 아 똥밟았다 하고 기분 안상하고 넘길 수 잇는지 궁금...

  • 23.09.30 18:36

    원글 보고싶은데 링크로 연결이 안되고 복사도 안되네 ㅜㅜㅜ 하튼 나라도 저렇게 환불하면 올리겠다. 무슨 칵퉤거리며 정신병자처럼 행동하는데 후기 공유할 수도 있지

  • 23.09.30 18:25

    싸우자는거지 화낸거아니라느니 통장입금엔 캭퉤 있는거던지 글쓴이'도' 이상하다는거에 전혀 동의 못하겠어

  • 23.09.30 18:27

    예약받을땐 당일노쇼 환불안한다고 고지해놓고 당일 취소를 당하면 어이가 없지 당연히. 미리 이유를 설명하던지. 매장이 너무 예의없음 나같아도 화낼듯

  • 23.09.30 18:31

    손님 태도가 뭐? 젠틀한데...

  • 23.09.30 18:39

    네일도 자격증 따자마자 바로 가게 차리는 사람들 많아서 그런지 이상한 사람 개많네
    제발 서비스직 하지 말아여...

  • 기본적인 예의도 안차리면서 무슨 장사를 하겠다는건지ㅋㅋㅋㅋ어휴 저동네 안살아서 다행이다

  • 23.09.30 18:47

    근데 나라면 사장이 급한일이 생겨서요ㅠㅠ 햇을때 아 그럼 네일 못받는건가요? 햇을것같은데 뭐 어떡하란건지.. 이건 진짜 시비거는 말투아닌가? 첨부터 사장이 싸가지없게 말한것도 아니었는데..

  • 23.09.30 18:48

    그냥 첨부터 환불해준다고 했으면 될 일인데 구라까지 들켜서 ..

  • 23.09.30 18:54

    손님이 약속 취소하면 예약금 잃는거고 가게가 취소하면 손해가 하나 없네 ㅋㅋㅋ

  • ….??? 저 샵 왜저래

  • 지가 취소하는거면 처음부터 어떻게 하겠다 말을 해줘야지 ㅋㅋㅋ 걍 급한 일이 생겼어요ㅠㅠ 이러면 뭐 어쩌란건지 고객이 어케 앎? 개싫다 진짜

  • 23.09.30 19:10

    아니ㅋㅋㅋㅋㅋㅋㅋ시바 진짜 별게 다 진상이네 이유를 처음부터 명확하게 말을하건가 존나 갑자기 취소되서 소비자 입장에선 기분 나쁠 수 있는데 뭔 그거가지고 발작ㅋㅋㅋㅋㅋㅋㅋ

  • 23.09.30 19:15

    손님 잘못 0이어라

  • 23.09.30 19:21

    아니 뭐 손님이 쌍욕을 하면서 어쩌라고요 한것도 아닌데 왜 자꾸 말투 운운임 ㅠ 별게 다 진상이네 진짜..

  • 대체 뭐가진상이란건지 걍 뱅신인데 사장이

  • 23.09.30 19:58

    저런 사람 개많아 여시서 총대 하다가 업체핟테 겪어봄... 하...

  • 23.09.30 20:57

    근데 예약자가 상당해서 노쇼하면 그래도 돈 주려나? 궁금쓰

  • 23.09.30 21:20

    아 자영업자고 나발이고 저런새끼들 말본새 졸라 짜증나는게 자기가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말하지 않고 흐림 ㅋㅋ
    약속을 예로 들자면 내가 어떤어떤일이 생겨 못만나게 되었으니 미안하고 다음에 만나자 이렇게 말해야할걸 나 무슨무슨일이 생겼어~ㅠㅜㅜㅜ어떡하지 발동동 이지랄하고자빠졋으니 휴....

  • 23.09.30 21:40

    아니 손님은 예약 취소나 변경만해도 예약금날리는데 사장은 지맘대로 예약취소하고 손해1도없네 아니 급한일 생겨서요하고 징징거리기나 하고있어;;;; 첨부터 상황설명하고 예약 다른 가능한 날로 옮겨드리고 뭐 가격을 깎아주던가 해줘야하는거아님??? 지 좃대로 장사허네 손님 시간은 시간도 아니가

  • 23.09.30 21:41

    처음부터 설명만했어도 손님이 이해해줬을거같은데 왜저래

  • 근데 왜 사장은 저래도 돈 안줘?ㅋㅋㅋㅋ 그럼 사장도 돈 줘야지 손님한테ㅋㅋ

  • 23.09.30 21:49

    뭔 싸가지야 대체. 물론 사장이

  • 23.09.30 22:22

    으이구 인간아

  • 23.09.30 22:35

    고객 대응 미숙한 사회초년생이나 알바하는 사람도 아니고 본인이 사장인 가게에서 응대를 저렇게 한다는게 너무 신기할따름이다..

  • 23.09.30 23:30

    사장이또라이지

  • 23.10.01 00:44

    사장이 또라이같음

  • 23.10.01 01:08

    지는 손님이 상당한거든 뭐든 예약금 안돌려줄거면서 배짱장사하네

  • 23.10.01 07:50

    제가 너무 급한 일정이 생겨서요ㅠ
    네?뭐 어떡하라는 소리신지

    글쓴이가 의도한거 : 시술시간변경/날짜변경/ 환불 중에 뭘 하자는 건가요?
    사장이 이해한거 : ?어쩔저쩔? 알빠임?
    +헐ㅠ 왜요ㅠ 무슨일 있으세요?ㅠ ㅠ라고 왜 안해줘?
    인것 같네 보니까

    애초에 피치못할 개인사정이 생겼다(상당했다는건 구라였으니까) 정말 죄송하다 고객님이 괜찮으시면 예약 시간/날짜 변경을 도와드리겠지만 오늘밖에 시간이 안되신다면 예약금 환불을 해드려야 할것 같다 죄송합니다 라고 한번에 보내지 저게 뭐여..
    고객이 언짢은 티 내는건 당연함 예약할때 노쇼 어쩌고 엄청 깐깐하게 굴면서 예약금까지 받는건데 본인 사정 생겼다고 예약변경하려는거니까 고객입장에선 당연히 뭐야싶지 사장 본인사정때문에 꼭 쉬어야 하면 껄끄러움도 감수해야된다고 봄 고객이 당연히 이해못해준다고 화낼게 아니라.

    칵퉤는 진짴ㅋㅋㅋㅋ역대급이라 나같아도 널리 퍼뜨리고 싶겠엌ㅋㅋㅋ

  • 23.10.01 12:36

    싸가지뭐야ㅋㅋㅋㅋㅋㅋㅋ장사하지마쇼

  • 23.10.01 22:13

    사장이 진상ㅋㅋㅋㅋ 장사 저딴식으로한다고? 망해봐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