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자영업자고 나발이고 저런새끼들 말본새 졸라 짜증나는게 자기가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말하지 않고 흐림 ㅋㅋ 약속을 예로 들자면 내가 어떤어떤일이 생겨 못만나게 되었으니 미안하고 다음에 만나자 이렇게 말해야할걸 나 무슨무슨일이 생겼어~ㅠㅜㅜㅜ어떡하지 발동동 이지랄하고자빠졋으니 휴....
글쓴이가 의도한거 : 시술시간변경/날짜변경/ 환불 중에 뭘 하자는 건가요? 사장이 이해한거 : ?어쩔저쩔? 알빠임? +헐ㅠ 왜요ㅠ 무슨일 있으세요?ㅠ ㅠ라고 왜 안해줘? 인것 같네 보니까
애초에 피치못할 개인사정이 생겼다(상당했다는건 구라였으니까) 정말 죄송하다 고객님이 괜찮으시면 예약 시간/날짜 변경을 도와드리겠지만 오늘밖에 시간이 안되신다면 예약금 환불을 해드려야 할것 같다 죄송합니다 라고 한번에 보내지 저게 뭐여.. 고객이 언짢은 티 내는건 당연함 예약할때 노쇼 어쩌고 엄청 깐깐하게 굴면서 예약금까지 받는건데 본인 사정 생겼다고 예약변경하려는거니까 고객입장에선 당연히 뭐야싶지 사장 본인사정때문에 꼭 쉬어야 하면 껄끄러움도 감수해야된다고 봄 고객이 당연히 이해못해준다고 화낼게 아니라.
지가먼저 노쇼하지말라고 지랄떨어놓고 지가 상당햇다고 구라치고 노쇼한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ㅆㅂ 정상젇으로 대가리 굴리는 사람 태도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네일샵한테 당한적있어서 존나 편견생길라카네~
상당했컄퉤 ㅇㅈㄹ
1도 안과함 손님이 사정 생겨서 당일 노쇼하면 환불안해줄거면서 사장은 괜찮고? 거기다 정중하게 말한 것도 아니고 거짓말 쳐놓고 비꼬기까지하는데? 이런일 생길 때마다 당사자는 그냥 아 똥밟았다 하고 기분 안상하고 넘길 수 잇는지 궁금...
원글 보고싶은데 링크로 연결이 안되고 복사도 안되네 ㅜㅜㅜ 하튼 나라도 저렇게 환불하면 올리겠다. 무슨 칵퉤거리며 정신병자처럼 행동하는데 후기 공유할 수도 있지
싸우자는거지 화낸거아니라느니 통장입금엔 캭퉤 있는거던지 글쓴이'도' 이상하다는거에 전혀 동의 못하겠어
예약받을땐 당일노쇼 환불안한다고 고지해놓고 당일 취소를 당하면 어이가 없지 당연히. 미리 이유를 설명하던지. 매장이 너무 예의없음 나같아도 화낼듯
손님 태도가 뭐? 젠틀한데...
네일도 자격증 따자마자 바로 가게 차리는 사람들 많아서 그런지 이상한 사람 개많네
제발 서비스직 하지 말아여...
기본적인 예의도 안차리면서 무슨 장사를 하겠다는건지ㅋㅋㅋㅋ어휴 저동네 안살아서 다행이다
근데 나라면 사장이 급한일이 생겨서요ㅠㅠ 햇을때 아 그럼 네일 못받는건가요? 햇을것같은데 뭐 어떡하란건지.. 이건 진짜 시비거는 말투아닌가? 첨부터 사장이 싸가지없게 말한것도 아니었는데..
그냥 첨부터 환불해준다고 했으면 될 일인데 구라까지 들켜서 ..
손님이 약속 취소하면 예약금 잃는거고 가게가 취소하면 손해가 하나 없네 ㅋㅋㅋ
….??? 저 샵 왜저래
지가 취소하는거면 처음부터 어떻게 하겠다 말을 해줘야지 ㅋㅋㅋ 걍 급한 일이 생겼어요ㅠㅠ 이러면 뭐 어쩌란건지 고객이 어케 앎? 개싫다 진짜
아니ㅋㅋㅋㅋㅋㅋㅋ시바 진짜 별게 다 진상이네 이유를 처음부터 명확하게 말을하건가 존나 갑자기 취소되서 소비자 입장에선 기분 나쁠 수 있는데 뭔 그거가지고 발작ㅋㅋㅋㅋㅋㅋㅋ
손님 잘못 0이어라
아니 뭐 손님이 쌍욕을 하면서 어쩌라고요 한것도 아닌데 왜 자꾸 말투 운운임 ㅠ 별게 다 진상이네 진짜..
대체 뭐가진상이란건지 걍 뱅신인데 사장이
저런 사람 개많아 여시서 총대 하다가 업체핟테 겪어봄... 하...
근데 예약자가 상당해서 노쇼하면 그래도 돈 주려나? 궁금쓰
아 자영업자고 나발이고 저런새끼들 말본새 졸라 짜증나는게 자기가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말하지 않고 흐림 ㅋㅋ
약속을 예로 들자면 내가 어떤어떤일이 생겨 못만나게 되었으니 미안하고 다음에 만나자 이렇게 말해야할걸 나 무슨무슨일이 생겼어~ㅠㅜㅜㅜ어떡하지 발동동 이지랄하고자빠졋으니 휴....
아니 손님은 예약 취소나 변경만해도 예약금날리는데 사장은 지맘대로 예약취소하고 손해1도없네 아니 급한일 생겨서요하고 징징거리기나 하고있어;;;; 첨부터 상황설명하고 예약 다른 가능한 날로 옮겨드리고 뭐 가격을 깎아주던가 해줘야하는거아님??? 지 좃대로 장사허네 손님 시간은 시간도 아니가
처음부터 설명만했어도 손님이 이해해줬을거같은데 왜저래
근데 왜 사장은 저래도 돈 안줘?ㅋㅋㅋㅋ 그럼 사장도 돈 줘야지 손님한테ㅋㅋ
뭔 싸가지야 대체. 물론 사장이
으이구 인간아
고객 대응 미숙한 사회초년생이나 알바하는 사람도 아니고 본인이 사장인 가게에서 응대를 저렇게 한다는게 너무 신기할따름이다..
사장이또라이지
사장이 또라이같음
지는 손님이 상당한거든 뭐든 예약금 안돌려줄거면서 배짱장사하네
제가 너무 급한 일정이 생겨서요ㅠ
네?뭐 어떡하라는 소리신지
글쓴이가 의도한거 : 시술시간변경/날짜변경/ 환불 중에 뭘 하자는 건가요?
사장이 이해한거 : ?어쩔저쩔? 알빠임?
+헐ㅠ 왜요ㅠ 무슨일 있으세요?ㅠ ㅠ라고 왜 안해줘?
인것 같네 보니까
애초에 피치못할 개인사정이 생겼다(상당했다는건 구라였으니까) 정말 죄송하다 고객님이 괜찮으시면 예약 시간/날짜 변경을 도와드리겠지만 오늘밖에 시간이 안되신다면 예약금 환불을 해드려야 할것 같다 죄송합니다 라고 한번에 보내지 저게 뭐여..
고객이 언짢은 티 내는건 당연함 예약할때 노쇼 어쩌고 엄청 깐깐하게 굴면서 예약금까지 받는건데 본인 사정 생겼다고 예약변경하려는거니까 고객입장에선 당연히 뭐야싶지 사장 본인사정때문에 꼭 쉬어야 하면 껄끄러움도 감수해야된다고 봄 고객이 당연히 이해못해준다고 화낼게 아니라.
칵퉤는 진짴ㅋㅋㅋㅋ역대급이라 나같아도 널리 퍼뜨리고 싶겠엌ㅋㅋㅋ
싸가지뭐야ㅋㅋㅋㅋㅋㅋㅋ장사하지마쇼
사장이 진상ㅋㅋㅋㅋ 장사 저딴식으로한다고? 망해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