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의 깊은 잠과 뜬 세상의 꿈을 어서 깰지어다 나의 친구여 은혜 받은 날과 구원얻을 때가 지금 온세상에 선포되었네~~
6월11일과 12일에 인천에서 있었던 신천지 인천말씀대성회에서 불렀던 찬송가들이 아직도 생생하다. 찬송가 귀절귀절마다 마음에 감동이 되어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었다.....
가요도 나의 감정이입 시켜 부르면 감동이듯 찬송가도 마찬가지다. 그냥 대충 의미없이 부르느냐... 나의 삶을 대입해가며 부르느냐... 더욱이 진리를 찾고자 하는 시점에서.... 진리를 찾은 시점에서 부르는 찬송가는 특별할 것이다.
아직도 신천지로 가는 것이 두려운 자들과 신천지에 왔지만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분들 모두..
찬송가 가사를 잘 생각해 보면서 한번 불러보시기 바랍니다.
▣ 오랫동안 모든 죄 가운데 빠져(찬송가 206장)
▣내 주 하나님 넓고 큰 은혜는(찬송가 408장)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찬송가453장)
신천지예수교 약속의 목자 이만희 총회장님, 때를 따른 양식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여기에 모인 우리
오랫동안 모든 죄 가운데 빠져 더럽기가 한량 없던 우리들을.... 아무 공로없이 예수님의 피로 사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길 간절히 바라고 계십니다.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요, 구원얻을 때입니다. 세상 욕심 다 내려놓고, 오직 구원의 처소인 신천지로 가야합니다. 그저 많은 사람들이 수료를 하는구나..... 저 사람들은 왜 저렇게 신천지 신천지 부르 짖는 것일까? 정말 세뇌 당한 것일까? 라며 의문만 내놓을 때가 아닙니다. 직접 가보면 될 것이고, 직접 들어보면 될 것입니다. 제 1차 동성서행에 이어. 2차 동성서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성경책 안에만 있던 구절들이 실상이 되어 눈으로 펼쳐지고 있는 것입니다. 제발 잠에서 깨어나십시오!!!! 눈을 뜨십시오!!!! 전 세계가 눈을 뜨고 있는데, 당신만 눈을 감고 계시렵니까? 모두가 신천지가 참이라고 할 때에,,,, 당신은 아직도 모르겠다라고 하시렵니까?
내 주 예수 은혜의 바다로 맘껏 저어가십시오. 찰싹 거리는 작은 파도때문에 진리로 가는 것을 멈추시겠습니까? 주위 시선이 무에 두렵습니까? 하나님이 지켜주실 것입니다. 믿고 나아가십시오.
신천신지(新天新地)!! 새로운 세상...신천지 새 하늘과 새 땅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출처: 행복한 가정만들기 원문보기 글쓴이: 신부일기
첫댓글 세계의 관문인 인천에서 말씀의 기를 모아 우럽, 미주로 발사!!!
만국소성 하시는 총회장님...영육간에 강건함 주시라고 기도로 보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