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 베를린에 방문했을때 지내기 좋은 민박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카이저하임 민박'이란 곳이에요~
베를린이라는 도시는 독일의 수도이자 최대의 도시일 뿐만 아니라 유럽 연합의 최대 도시이기도 합니다.
현대 미술과 디자인, 그리고 클럽 문화의 중심지로 떠오른 독일의 베를린은 이에 걸맞게 유럽 각국의 젊은이들과 예술가들이 모이는 일명 '유럽에서 가장 쿨한 도시'라고 불리죠!
뿐만 이니라 젊음의 문화와 더불어 예술적으로도 매우 풍부함을 자랑하는데요?
페르가몬 박물관, 보데 박물관, 구 박물관, 신 박물관, 구 국립미술관, 이집트박물관이 한데 모여있는 '박물관 섬'이 대표적입니다.
베를린을 논할 때 세계대전부터 냉전 분단까지 이르는 근 현대사 이야기를 빼놓을수 없죠.
2차세계대전 시기의 유대인 탄압의 실체를 보여주는 유대인 박물관부터 냉전 시대 동독 시절의 생활상을 체험할 수 있는 DDR 박물관까지..
여기에 이념 대립에 의한 분단의 아픔을 가장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베를린 장벽은 끝에는 통일이라는 결실을 이룩해 우리에게 많은 메세지를 주곤 합니다.
역사 뿐만 아니라 브란덴부르크 문, 베를리너 돔, 샤를로텐부르크, 포츠다머 플라츠 등 랜드마크와 볼거리도 풍부한 베를린은 유럽 여행을 할때 꼭 방문해야 하는 아름다운 도시임에 틀림 없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도시 베를린에 위치하고 있는 '카이저하임 민박'은 서독의 안전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A구역 지하철역에 아주 가까이 위치하여 교통이 아주 편리한 민박이에요.
베를린의 관광지와 접근성이 뛰어남은 물론 집 옆에 산책하기 좋은 아름다운 호수 공원이 있어서 빠듯한 일정에 지친 여행자 분들의 심신을 위로할 수 있습니다.
독일 여행은 돼지 정강이 부위로 만든'슈바인학센'과 독일식 소세지 '부어스트'등 의 맛있는 요리와 이와 어울리는 다양하고 특색있는 맥주와 함께하는 미식 투어가 빠질 수 없죠?
독일식 요리로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잘 알려진 베를린 대표 맛집중 하나인 '브로이하우스 렘케'가 숙소 근처에 있어 여행에 든든함을 더해줍니다.
객실은 남녀 별도 도미토리(5인, 6인)부터 개인실, 2인부터 최대 5인까지 숙박 가능한 스위트 룸 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여행 목적에 맞추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성수기 등 상황에 맞춰 방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 사이트에서 문의 부탁드려요!)
건물 내 앨리베이터까지 완비되어있어 무거운 짐을 옮기셔야 하는 손님분들이 숙박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있어 차량으로 이동을 하시는 여행객 분들에게 정말 최적의 선택지가 될 거에요.
한식과 독일식이 번갈아가며 나오는 조식은 다양한 음식을 접해보고 싶은 방문자 분들의 아침을 든든하게 해결해 준 답니다!
주소 : 카이저담 구십오 번지
우편번호 : 14057
위치 : Kaiserdamm(U반 2호선지하철) 역에서 10초, Messe Nord ICC(S반)에서 도보 2분
Kaiserdamm 90, 14057 Berlin, 독일
파리 하리파리 민박에 관심 있으시다면
whbcenter에서 직접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 확인&문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s://www.whbcenter.com/
베를린 카이저하임 민박 바로 예약하기!!
http://www.whbcenter.com/house/view.asp?uid=29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