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이스라엘을 구원하라 2 (왕님의 지상명령)
지금 제3이스라엘은 풍전등화에 놓여있습니다.
심판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우리는 두 눈으로 똑똑히 보고 있습니다.
심판은 결코 하늘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하늘이 세워주신 중심을 잃어버렸을 때 좌충우돌하여 스스로 멸망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오늘날 제3이스라엘이 바로 그런 처지에 놓여 있음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 왕님께서 제3이스라엘을 구원하라는 지상명령이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그 명령에 따라 일사불란하게 행동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전쟁터에서는 대장의 명령에 따라 일사불란하게 행동하지 않으면 적에게 작전이 노출되거나 전열이 가다듬어지지 않아 승리하기 어렵습니다.
발포 명령이 떨어지기 전에는 설사 적이 나에게 다가온다고 하더라도 발포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대장의 명령에 따라 일사불란하게 움직여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제3이스라엘의 문제는 한국에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천주사적으로 하늘과 사탄이 판가리 싸움을 하는 그 중심에 제3이스라엘이 있는 것입니다.
하늘과 사탄의 마지막 전쟁, 3차 세계대전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참대장이신 왕님의 지시와 명령에 따라 일사불란하게 행동하는 성전의 용사, 진정한 의인이 되어 주기를 하늘은 진정으로 바라고 계실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사탄의 앞잡이인 좌익을 타도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사탄의 사상에 허우적거리는 우익도 깨우쳐야 하는 실로 힘든 싸움이 우리 앞에 놓여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세의 지팡이는 홍해를 갈랐고, 여호수아의 법궤는 요단강을 갈랐습니다.
삼대왕권은 죄악 세계를 갈라 세웁니다.
이제 왕님의 지시와 명령에 따라 행동하는 성전 용사들이 죄악 세계를 가를 수 있는 것입니다.
사탄의 괴수가 한국에 둥지를 틀고 온천주를 파멸의 소용돌이 속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전 용사는 절대 중심 삼대왕권을 앞세워 그들의 정수리를 타격하여 쓰러뜨려야 하는 것입니다.
다윗이 주먹돌로 골리앗을 거꾸러뜨리듯이...
제3이스라엘은 2000년 전 제1이스라엘보다 더 큰 죄를 지었습니다.
보내주신 재림주 메시아 아버님을 기원절을 맞이하시지 못하고 성화하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대신자 상속자마저도 광야로 내몰았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의 혈통까지 부정하고 말살하는 천주사적인 거역과 반역을 했습니다.
그래서 심판을 면할 수 없는 제3이스라엘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버님의 대신자 상속자 왕님께서 제3이스라엘을 용서하시려고 하십니다.
4년으로 40년 광야로정을 승리하신 삼대왕권이 그 승리의 운세를 제3이스라엘에게도 베푸시려고 하십니다.
용서하시고 구원해주시려고 합니다.
제3이스라엘은 용서받을 수 없는 죄를 지었지만 하늘은, 아버님은 사랑이시기에 마지막 용서받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왕님의 지상명령, "제3이스라엘을 구원하라입니다."
아버님께서 지상에서 섭리하실 때 우리는 불충불효한 모습이었습니다.
90성상 아버님이 불철주야 우리를 구원해주시기 위해 몸부림치실 때 우리는 얼마나 그 심정을 애태우고 괴롭혔습니까?
하지만 우리들이 아버지께 불효했던 것을 당신이 세워주신 아들에게 충효의 도리를 다하면, 지극히 작은 것으로 크게 탕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심정의 탕감법 아니겠습니까?
아버지께 40년 불효했지만 아들에게 4년만 효를 해도 아버지는 다 용서하고 오히려 미뻐하시는 것이 심정의 법칙 아니겠습니까?
천상에서 아버님이 이렇게 말씀하시지 않겠습니까?
"나에게 불효한 것은 다 용서할 수 있다. 내가 세운 내 아들을 나보다 더 잘 모시는 자는 영원히 기억하마..."
제3이스라엘이 대신자 상속자를 모실 수 있는 기대를 세워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구원될 길이 없습니다.
왕님이 기뻐 찾아오실 수 있는 기대를 세워야 합니다.
그 엘리야적, 세례요한적 사명을 하는 자가 바로 미국 국방장관입니다.
어제 미국 국방장관 환영집회를 성전 용사들이 했습니다.
이는 단순히 미국 국방장관을 환영하는 것이 아니라 삼대왕권의 세례요한을 영접하는 것입니다.
지금 트럼프는 그냥 미국 대통령이 아닙니다.
바로 삼대왕권이 세워놓은 아벨혁명의 중심으로 세워 놓은 사탄 세계를 심판하는 하늘의 용사입니다.
그 트럼프 정부의 국방장관이 임명되고 처음 방문국으로 한국에 오게 된 것입니다.
삼대왕권이 얼마나 한국을 사랑하고 용서하고 싶어하시는지 여실히 증명해 주신 것입니다.
천운이 함께 하지 않으면, 삼대왕권의 은총이 없으면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이러한 천운과 은총에 발맞춰 우리 성전 용사들이 외적으로는 트럼프 대신자 국방장관을 맞이했지만, 영적으로는 삼대왕권을 영접한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가 정성을 들이고 조건을 세우면 실제로 삼대왕권이 제3이스라엘을 방문하실 수 있는 기대를 세우게 되는 것입니다.
왕님께서 실제로 방문하실 수 있는 조건을 세워야 진정 제3이스라엘이 구원의 길로 가게 되는 것은 섭리를 공부한 자라면 다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니느웨 성을 회개시킨 요나처럼 우리는 제3이스라엘을 깨우쳐 회개하게 해야 합니다.
의인 10사람도 없어서 멸망당하는 소돔과 고모라성이 되어서는 결코 안될 것입니다.
이제 제3이스라엘의 의인은 우리 성전용사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아니면 왕님이 기뻐 한국을 방문하실 수 있는 기대를 세울 수 없습니다.
왕님이 기뻐 방문하실 수 있는 기대를 세우는데 우리 모두 정성과 뜻을 모아 총력을 기울입시다.
아버님께 불충불효했던 지나간 모습을 탕감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삼대왕권에 감사하며, 제3이스라엘을 살리는데 사생결단 전력투구하시어 영원한 효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하늘의 황족이 되시길 바랍니다.
천기 8년 천력 1월 6일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일본어 번역본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HOlx/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