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정상에는 배가 산으로 올라오고 있는 중입니다.
20:17 영인산 정상에서 -모두들 앞으로 한시간만 고생하면 되겠다고 생각들 합니다.
20:35 등로는 좋지 않지만 이곳까지는 그럭저럭 왔습니다.
22:20 모두들 지도를 꺼내 살펴보나 방향은 맞는데 등산로가 없을 뿐입니다.
한참을 가다가 커다란 가족묘지가 나오길래 올라가 가는데 왔던길로 되돌아 가고 있네요. 한바퀴 돌아가고 있는 듯 합니다.
몸은 모두들 지쳐가고 있는데 등로는 없고 시간만 지나가고 있습니다.
한시간에 300~500미터 정도만 진행하는 듯 합니다.
00:42 이런길을 수없이 헤치고 지나갑니다. 9시면 끝내려던 종주길 하루 추가되어 버렸네요.
03:09 한밤님은 쓰러지고 만동이는 쓰러지기 직전
첫댓글 고생하셨고 세분 한반도 동서종주 완주 축하드립니다. 인내는 쓰지만 영광은 오랫도록 지속될것입니다.
감동적인 드라마였습니다.모두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짝!짝!짝! 박수보내드립니다.
최초 종주자로 역사에 기록 되겠습니다. 그동안 마음만 ......축하합니다.
동서마루금 긋기 대장점 고생하셨습니다..한밤님,만동님,독도사랑님 축하드립니다..^^
늘 느끼지만 마지막 날머린 혹독한 시련을 주는군요..ㅠ 몸 잘 추스리시기 바랍니다..함께한 충청지부 정말 고생많았습니다.ㅎ
5백여키로...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지나온 길이 아닌가합니다. 짧지만 함께하신 뜻있는 산행에서 동서종주의 고달픈 여정을 짐작해 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 고생하셨네요...마무리가 중요한데 마지막에 알바를....다시한번 봐도..감동스럽네요.
사진들이 멋집니다. 구경 잘 하고 갑니다.
만동님과 한밤님 눈이 한자는 들어갔네요....인주면장님이 참 고맙구요..어디가나 운해님이 많은 도움을 주십니다..
아~감동의 순간이군요~!! 긁히고 찢긴 상처투성이의 다리가 오늘의 영광을 있게 했네요.세분 너무 축하드립니다~~
상처투성이가 만만치 않군요.
등로작업이 안되었나봅니다. 여름에 동서횡단은 고생 좀 해야하겠습니다. 지원하신분들 고생하셨고, 종주팀도 고생많이하셨습니다.
세분 고생 많이했습니다 ,,,,몸추수리고,빠른 시간네 산행에서 보아요 ..형 사진고마워요
장시간의 고통을 이겨내고 완주를 이루신 세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하십니다...^^
한반도 동서종주의 첫완주자인 세분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초초로 개척길을 연 우리j3의 자랑이고 역사입니다.ㅉㅉㅉㅉ~
세분의동서횡단종주 정말 축하드립니다..무엇라고 말이 필요없네요..몸 잘추수리시기를 바랍니다..
세부 완주를 축하드리고 도움주신 여러 횐님들께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감동입니다.
에고, 고생이 말이 아닙니다만 성취감은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축하!!!
수고하셨습니다. 오서산님 다리는 종주팀보다 더 고생하신 것 같습니다. 맘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