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천마라톤클럽~~ 아라 차~~

지난주 BEST회원

자유게시판 스크랩 2013년 제주국제 트레일러닝 대회(stage1)
snow(윤순오) 추천 0 조회 49 13.10.11 14:50 댓글 2

언제:2013년10월4일(금)(stage1)

어디서:한라산 관음사~사라오름~성판악 20km)

날씨:맑음

기록:4시간3분10초

신발:노스페이스 더블트렉(양말:인진지발가락)

새벽 5시에 기상

공기가 좋아서일까 여행온 기분 탓일까 가뿐한 몸으로 눈이 떠진다

6시 아침식사시간 오늘은 한라산 종주 코스이니 든든하게 뱃속을 채우고 셔틀버스로 관음사로 이동한다~~

맑고 푸른 제주에서 한라산으로 첫 출발을 했다

아래 배낭을 메고 20키로를 달려야한다 물백에 물1리터랑 초코파이3개 초코렛바1개 바람막이 핸드폰을

챙겼다.

버스안에서 걱정반 두려움반~~ 즐기러 온 기분을 애써 부려보려 하지만 안된다 그래도 이왕이면 최선을 다해보리라 맘 먹고 출발~~~함께한 팀들과 출발전 화이팅~~~

삼각형처럼 우뚝솟은 봉우리 아마 저것이 삼각봉일거야 ㅎㅎㅎ

용진각 현수교

관음사코스 정상까지 오르막 8.7키로~~ 달리다 걷다 사진찍는다면 급방긋하며 스마일~~ㅎㅎㅎ

힘들다 다시한번 가는거야!!화이팅~~~

다시한번 화이팅~~

그래도 벗이 있으니다시 힘이 생긴다~~

이곳은 정상 뭐니뭐니해도 남는건 사진 밖에 없다는 신조로 정말 많은 사진을 찍었다 사진 찍는 사이에 강력한 라이벌(?) 팀이 달려 내려간다 얼른 서둘러 내려가야하는데....ㅠㅠ

예쁜 아가씨 예지가 찍어준 사진 ㅎㅎㅎ 그래도 웃음과 여유로 .....맑고 순수함이 보이는 예지~~ 나 어릴적 모습처럼 ㅎㅎㅎ

뒤로 보이는 백록담 가뭄 때문에 백록담에 물이 없다 ㅠㅠㅠ

백록담 (물좀 주소~~ㅠㅠㅠ)

내리막은 조심조심

완주후 성판악 매표소에 앞에서 맨발로 ㅋㅋㅋ 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