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백호족구단 노영준입니다.
먼저 어제 실시한 공주시장기 족구대회를 준비하신 공주족구연합회에 감사드리고
더운 날씨에 족구하시느라 고생하신 족구동호회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백호 족구단의 일원으로써 대회 관내부 1부 결승 경기 중 백호 족구단에서 부정선수라 생각하여 이의를 제기한 것과 이로 인한 경기가 미뤄지고 물의가 일어났던 점에 대해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특히, 족구를 사랑하고 아끼며 매주마다 땀흘리시는 공주시 족구동호인 여러분께는 정말로 죄송합니다.
하지만 몰수패라는 억울한 점이 있어서 공주족구연합회에서 검토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아래의 내용은 몰수패에 대하여 "족구연합회 경기규정 및 규칙"에 나와있는 내용입니다.
제42조 : 몰수 패
1. 대회 기간 중 부정 선수 적발 시, 전 게임 몰수이며, 모든 경기 기록과 경기 결과는
삭제하고, 몰수 패를 당한 상대팀의 경기 결과에는 변함이 없다.
2. 대회의 전복, 태업을 조장하는 행위 시, 전 게임 몰수.
3. 폭행을 행위 한 팀.
4. 의도적으로 승부를 조작하는 팀.
5. 경기도중 선수 외 소속팀 관계자 등이 경기장 난입 및 폭언으로 경기 진행을
불가능 하게 하는 행위
이 중에서 백호족구단이 결승전에서 몰수패에 해당하는 부분이 어디인지 공주족구연합회에서 자세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어제는 너무나 분위기 자체가 경황 없었고 흥분된 상태였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런 몰수패가 공주시에서 이루어지는 대회에서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경각시킬 수 있도록 공주족구연합회의 빠른 답변을 요청합니다.
사실 취미로 족구를 하고 대회까지 출전했는데 즐거워야 할 족구가 즐겁지 않고 한숨만 계속 나오고 잠도 못자고 답답하기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나도 출장만 아니면 참가를 했어야 했는데...
영준아 다 지나갔다. 삭이고 열심히 운동해라. 해서 큰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면 되잖냐? 지난번 논산에서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