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두번째로 진행하는 즐거운 노래교실 이주희 강사님을 소개하겠습니다.
이주희 강사님의 노래교실은 소녀감성으로 우리 장애인 ♿️ 노래교실 수강생들 에게 꾀꼬리같은 목소리로 열창하는 시간이될거라고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청량하고 고은목소리를 소유하고 있는 고은영 멤버가부른 동백아가씨 노래를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해볼까요?
마치 60 70년대에 살아왔던 우리 어머니들의 한많은 인생사를 그리는듯 애절한 노래가사말을 들으면서 의미있는 시간이되시기를 바래봅니다.
센치해진분위기를 전환하고자 이주희 강사님의 재치있는 말솜씨를 발휘하자 이성연 수강생또한 흥겨운 마음으로 덩실덩실 춤을 추고있습니다.
이주희 강사님의 진행하는 즐거운 노래교실 두번째로 참여하는 이재춘 수강생이 부릅니다.
설운도 가수가부르는 명곡 💕 사랑의 트위스트 노래를 부르면서 다함께 흥겨운리듬에 맞춰서 즉석 댄스타임을 가져보았답니다.
즐거운 댄스타임 에서 이성연 수강생이 첫번째로 나와서 개인기를 보여주자 이에질세라 다른 수강생들 께서도 앞으로 나오셔서 ~!
이성연 수강생과 선이의 경쟁을하듯 앞서서 백댄서의 자질을 나타내기도 하면서 내면에 잠자고있는 끼를 발산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고조되는 분위기를 띄우고자 이주희 강사님의 즉석 미니콘선트로 노래한곡을 뽑아봤습니다.
들판에피어있는 꽃잎에 촉촉한이슬이 맺히듯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을여행길에 여러분들과 함께 동행하면서 그길을 걸어가볼까합니다.
가을이오면 떠오르는 명곡 이문세 의 난아직모르잖아요 노래를 함께 부르면서 다가오는 가을을 만끽해보겠습니다.
이주희 강사님과 즐겁게 노래부르면서 함께했던 이시간들이 즐거우셨나요?
다음주에는 더욱더 활기찬 분위기로 알차고 재미있는 노래교실 수업이 되도록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