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7월 기후변화씨네톡은 비대면(온라인) 상영회로 진행합니다! 📢
리투아니아에는 마지막으로 남은 아주 오래된 숲이 있습니다.
시간의 경계가 녹아내린 이 곳에서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시들거나 늙지 않고, 영원함으로 성장합니다.
늑대의 동굴, 검은 황새의 둥지, 깊은 물 속과 그 안의 숲부터 시작하여
숲 가장자리에 사는 인간까지 돌아오는 긴 여정을 생물학자였던 민다우가스 감독이 10년에 걸쳐 카메라에 담아냈습니다.
자연과 인간의 삶을 구분하는 경계를 지워가며 시적인 이야기로 묶어낸 다큐멘터리 ‘오래된 숲(The Acient Woods)’은
신비롭지만 잔인하고, 무섭기도 하면서 매혹적인 숲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숲의 다양한 순간들에는 인간의 해설은 없고 생생한 자연의 소리와 마법같은 상황만이 존재합니다.
판타지 이야기같은 자연의 장면들을 7월 기후변화씨네톡에서 만나봅시다!
*본 영화는 나레이션/대화가 없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일시 : 2024년 7월 18일 (목요일) 오후 7시~ 21일 (일요일) 자정까지 자유롭게 관람 (러닝타임 86분)
📌온라인 관람 링크는 7월 18일 오후 7시에 문자 및 메일로 발송됩니다.
📌참가신청: 포스터 클릭! / https://forms.gle/pQzS4fJ2JU3PPY9cA
🔹주관: (사)푸른아시아, 작은형제회 JPIC(프란치스코회)
*이메일, SNS 댓글 등으로 회원님들의 소감, 건의 및 제안 사항을 공유해주세요!
기후변화씨네톡은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
*기후변화씨네톡이 무상으로 운영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의 후원 덕분입니다.
기후변화씨네톡이 계속될 수 있도록 후원해주세요!
후원금은 영화 상영권 구입, 자막 번역 및 편집, 프로그램 운영비로 사용됩니다.
[KEB하나은행 159-910016-75204 (사단법인 푸른아시아)]
[6월 기후변화 씨네톡] 되돌아보기 : https://bit.ly/3Ssak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