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를 먹으면 다양한 건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견과류도 다 같은 견과류가 아니다. 상황에 맞춰 골라 먹어야 하는 견과류에 대해 미국건강정보사이트 헬스닷컴이 소개했다.
▷심장건강
호두는 견과류 중 심장건강에 가장 유익하다. 한 연구에 따르면 기름진 음식을 먹은 뒤 호두를 먹으면 동맥경화의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 8개 정도 먹어야 효과가 있다.
▷두뇌발달
땅콩은 뇌발달에 필수적인 엽산이 풍부하다. 또한, 엽산이 부족해질 수 있는 채식주의자에게 좋고 임신부가 먹으면 태아의 결함을 방지할 수 있다.
▷다이어트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적은 아몬드, 피스타치오, 캐슈너트이 좋다. 기름에 볶은 것은 피하고 생이나 말린 것을 먹는다. 반면, 마카다미아너츠, 피칸은 단백질은 적고 지방이 많아 다이어트엔 안 좋다.
▷남자건강
브라질너트와 피칸은 전립선 암 및 기타 질병을 예방하는 셀레늄이 풍부하다. 하나만 먹어도 권장량에 충분하기 때문에 조금씩 먹는다. 너무 많이 먹으면 당뇨병에 걸릴 수 있다는 연구도 있다.
"각종 난치병, 불치병을 치료하는 혈액순환요법"
우리 몸은 각각의 장기와 근육과 뼈와 관절에 혈액을 통하여 영양분과 산소와 백혈구 등이 공급되어야 건강하다. 하지만 각 장기의 혈관에 어혈(혈전,피떡,고지혈)이 쌓여 있으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영양분과 산소가 부족하게 되고 백혈구가 제대로 가지 못하기 때문에 불행히도 통증과 이상증세를 호소하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므로 아무리 좋은 음식이나 보약을 먹어도 몸 안의 각 기관으로 공급이 잘 되지 않아 별 효과를 볼 수 없다. 뇌에도 신선하고 건강한 피가 공급되어야 뇌가 건강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어혈이 뇌혈관을 막으면 뇌경색, 뇌졸중이나 ‘난치성질환’이라 불리는 중한 병을 만들어낸다.
각종 '암으로 수술을 한 후 회복 중'이거나 '사고 후유증'인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하지만 혈액순환요법을 이용해서 우리 몸의 중요장기인 신장, 위장, 간장, 폐, 심장 등이 건강해지면 먹는 것의 소화가 잘되고 영양분과 산소가 신체의 각 부분으로 충분히 공급되어 암을 극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백혈구가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으므로 더욱 건강해질 수 있다. 여러 만성질환, 난치병, 불치병을 비롯해서 만성통증, 만성피로 등도 깨끗이 사라진다. 머리털도 마찬가지로 모근으로 이어진 혈관들이 어혈로 막히면 모근에 영양분과 산소의 공급이 부족하게 되어 탈모가 일어난다. 모근이 살아 있다면 혈액순환요법으로 치료할 수 있다.
인체는 피가 깨끗하고 혈액순환이 잘되면 각 기관으로 영양분과 산소 그리고 백혈구 등의 공급이 좋아져 스스로 치료하고 예방하는 치료기능과 면역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이 만든 항생제 중에 백혈구보다 강력한 항생제는 없다. 의사들도 혈관을 틀어막고 있는 혈전, 피떡 등으로 불리는 어혈의 존재를 알고는 있으며 혈관에서 어혈을 제거하여 피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기만 하면 모든 병은 고쳐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 어혈을 제거할 방법을 찾지 못하여 연구에 연구만을 거듭하고 있을 뿐이며, 혈관 속에서 어혈을 뽑아내서 온몸의 혈액순환이 잘되게 하는 방법은 오직 혈액순환요법뿐이다.
혈액순환만 잘되게 만들면 어떤 불치병, 난치병 이라도 고치지 못할 병이 없다.
뇌에도 신선하고 건강한 피가 공급되어야 뇌가 건강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어혈이 뇌혈관을 막으면 뇌경색, 뇌졸중이나 ‘난치성질환’이라 불리는 뇌혈관질환이 발생하고, 심장의 근육과 혈관에도 수많은 모세혈관이 분포되어 있는데 이 모세혈관이 서서히 막히면서 점점 굵은 혈관이 막히기 시작하면 심장이 정상적으로 운동을 하지 못하여 부정맥, 심방세동, 협심증, 심근경색, 심부전증 등이 발생한다. 병원에서는 뇌와 심장에 쌓여 혈액순환을 막고 있는 어혈(혈전,피떡)을 찾아내서 제거하는 방법은 알지 전혀 알 수 없다. 오직 약물이나 수술을 권유할 뿐..
간장에도 수많은 모세혈관이 분포되어 있고 이 모세혈관이 어혈로 서서히 막히면서 간장이 정상적으로 활동을 하지 못하여 간염, 지방간, 간경변증, 황달 등이 발생한다. 병원에서 심장에 쌓여 혈액순환을 막고 있는 어혈(혈전,피떡)을 찾아내서 제거하는 방법은 전혀 모른다.
특히 신장에 어혈(혈전,피떡,콜레스테롤,고지혈,지방 등)이 쌓이면 신장이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여 대사노폐물과 각종 오염물질들이 혈관을 타고 돌아다니다가 몸의 각 부분(간을 포함한 주요장기, 머리, 척추, 팔, 다리 등)의 혈관에 어혈이 되어 쌓이게 되므로, 혈액이 탁해지고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아 질병이나 이상증세 그리고 통증이 온다. 신부전증, 심장병, 간질환, 폐질환,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골다공증, 디스크, 관절염, 척추관협착증, 발기부전, 통풍, 악성피부병, 자궁근종 등이 대표적인 증상이다.
‘신장’은 요산과 노폐물, 중금속을 배출하기도 하지만 혈압을 조절하고, 체내의 수분을 조절하며, 피를 만드는 조혈작용을 하고, 비타민D를 활성화시켜 뼈와 연골을 튼튼하게 하는 기관이며, ‘간’은 몸에 해로운 물질들을 해독하며 체내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고, 세균을 죽이는 인체의 중요한 방어선 중의 하나이다.
▲ 혈관을 틀어 막고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각종 질병과 암을 일으키는 이런 어혈을 몸안에 그대로
놔두고 병이 낫기를 바라는가? 병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이런 어혈이 있다. 즉시 뽑아내서 버려야
병이 낫는다.
따라서 혈액순환요법으로 신장, 간장, 비장, 위.대장, 폐 등 주요장기의 모세혈관 속에서 혈액순환을 막고 있는 어혈을 뽑아 버리고 피를 맑고 깨끗하게만 만들면 “심장병, 신부전증, 위.대장질환, 간질환, 폐질환, 악성피부병(아토피, 건선, 피부염 등), 고혈압, 당뇨병, 전립선질환, 만성피로, 만성통증 같은 각종 난치성질환을 어렵지 않게 고칠 수 있다. 수술도 하지 않고 약을 쓰지도 않으며 부작용도 전혀 없다. 직접 배워서 스스로 치료할 수 있고 배우기도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