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예안이씨 창원공파 혈족 여러분,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종친 여러분과 가정 모두에 무궁한 발전과 축복과 평안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1. 2018년은 종중불법청산, 새 출발 원년
올해는 감사가 종사에 복귀해 맞는 5년째 새해입니다. 해마다 맞이하며 인사를 드렸던 새해지만 2018년은 우리 종중역사에 아주 특별한 한 해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새해는 지난 모든 불법을 청산하고 종중다운 종중으로 새 출발하는 새로운 종중역사의 원년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2. 종중을 망쳐온 것은 극소수 불법자들
유력 종친들이 제명돼 갈가리 찢어지고, 이사회도 없는 재판과 거액지출로 종친공동재산을 탕진하고,
종원명부도 없이 4~5차 연속 불법총회를 소집하고, 종중 윗사람에게 반말, 욕설, 심지어 주먹질로 혈족 간 기본도리를 완전히 파탄내고, 총회선임 감사를 쫓아내고 집행부가 임명하는, 그래서 한국에서 제일 불법후진 종중소리를 들어도 변명조차 할 수 없는 이런 막장불법종중은 끝내야 합니다.
* 소송관련-감사는 2014.3.이후 지금까지 계속해서 소송 없는 완전한 종토수호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불법자들에게 이것을 수용할 것을 촉구해 왔습니다. 그러나 불법자들은 소송을 자기들이 돈을 버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소송 없이 종토를 수호할 확실한 방법이 있음에도 이에 응하지 않고 종친들의 공동재산에 막대한 피해를 입혀 왔습니다. 이건 명백한 배임이며, 감사는 이들을 바로 이 이유로 해서 고소를 하겠다는 경고를 한 바 도 있습니다. 이제는 경고가 아니라 실행해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감사가 소송 없이 종친들에게 행복하게 해 주면서도 저비용으로 확실히 소송에 승소할 방법을 제시하였음에도 정 반대로 주암리 한 사건을 두고 이승국, 종근, 효채는 민주 변호사를, 이승민은 자기 혼자서 더율변호사를, 양편 모두 이사회도 무시하고 불법으로 이중선임하는 참으로 해괴한 불법상황 속에 이미 수천만원대의 변호사 비용을 지급해 종친공동재산에 손해를 주었기 때문입니다.
* 감사관련- 2010년 9월경 4억에 달하는 종토를 불과 30명의 종원들을 모아 불법총회를 개최하여 불법처분 한 후에 지금까지 이사회도 없이 거액을 불법지출하며 현재 종친들의 공동재산인 종토를 매도하고 남아 있는 금액이 불과 2억도 안되는 상태인데, 이런 불법을 강력하게 비판해 온 감사가 무서운 이들은 감사를 몰아 내고 종사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종친들을 임명한 후 감사를 거부하고 있어 그 내용을 정확히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다만 이승락 감사님이 이종근님과 통화하며 통장에 대해 묻자 그대로 정기예금되어 있다고 대답했는데 이것은 거짓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하루 빨리 제대로 된 감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3. 종중 인재 찾아 모시기
종중불법을 청산하고 정의로운 질서를 위해 감사는 그 어떤 임원도 맡지 않고 양심과 능력을 갖춘 인재를 찾아 임원후보로 추천하고, 추천받아 이 분들이 법과 정관에 따라 막장불법을 바로 잡고 종중을 바로 세워 나가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감사는 비록 현실에서 한 번도 만나뵙지는 않았지만 카톡에 공개된 온 프로필 만을 보고 조만간 4~5분을 종중을 지도해 줄 임원으로 홈페이지와 메시지로 종친들께 추천드릴 예정에 있습니다. 여러분도 알려지지 않은 지와 덕과 경륜을 가진 분이 있으면 홈페이지에 적극 추천을 해 주셔서 향후 통합 총회에서 회장등 임원으로 선출 되실 수 있도록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4. 새로운 홈페이지 공개
패거리 없이, 최소비용으로 최대 의사소통효과를 거두기 위해 이전 홈페이지 www.yeanlee.org.를 불법 청산에 중점을 둬 새로 구성하였는데, 여기엔 2018년 새해에 종원들이 놓치지 않아야 할 약 20억대 보상금과 정보가 모두 공개 될 예정이니 반드시 살피시고 정당한 자기 몫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차후 홈페이지는 종친 다수가 활용하는 카톡, 페이스 북 등과 연계해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향후 종중은 극소수 불법임원만의 종중이 아닌 정관과 규칙을 이해하고 적극 참여하는 대다수 종친들의 종중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