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생명 설교 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백대영
창세기 3장은 ‘사람의 타락’에 관한 내용입니다.
“타락(墮落)”이라는 한자는 “떨어질 타(墮)”와 “떨어질 락(落)”이 쓰여, “올바른 길에서 벗어나 잘못된 길로 빠짐”, “떨어짐”을 뜻하는 말입니다. “인류(人類)”, 즉 “사람 무리”는 바른길에서 잘못된 길로 떨어진 것이며, 원래 하나님께서 만드신 정상적인 상태에서 떨어진 상태가 된 것입니다.
우리가 태어나서 보는 모습이기에 정상적인 모습이라고 생각하겠지만 하나님께서 원래 사람을 만드실 때는 이런 모습은 만들지 않으셨습니다.
이렇게 사람이 병들도 죽고 이런 것은 비정상적인 상태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상태는 원래의 정상적인 상태에서 떨어진 상태라는 것이며, 사람은 몸도 타락한 상태고 정신적으로, 영적으로도 타락한 상태입니다.
성경은 사람이 위로부터 시작하여 아래로 떨어진 것을 선언합니다. 인류는 정상적인 존재에서 비정상적인 존재로 떨어진 것입니다.
사회학자들은 악의 원인을 유전과 환경에 돌릴 수 있다고 가르쳤으나, 이러한 개념은 사람의 마음이 절망적으로 부패한 사실을 부인합니다. 그들은 완벽한 환경을 준다면 사람은 자신의 이상을 실현할 수 있으며 사람의 유전적 형질은 깨끗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사람은 가장 완벽한 조건 아래 시험을 받고 타락하였다는 것을 우리는 본문을 통하여 발견하게 됩니다. 우리의 첫 조상들은 악한 유전적 형질이 없었어도 타락하였습니다. 아담은 부모가 없기에, 유전적 영향으로 이런 모습이 된 것이 아닙니다.
세상에 문제들이 있다는 사실은 모든 사람이 인식하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고난과 시련과 비참함과 불행함의 현실을 외면할 수 없습니다. 신문을 펼치거나 뉴스를 결 때 이 세상의 혼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성경의 가르침만큼 다른 현실적인 가르침은 전혀 없습니다. 사람들이 질병에 걸리고 죽어야만 하는 이유를 성경이 가르칩니다. 우리가 모두 당면한 현실적인 문제에 관하여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은 유일한 책이요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된 책입니다. 성경이 하는 일은 긴요하고 기본적인 사실들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이렇게 병들고 죽게 되는 원인은 선악과를 먹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본문에는 원인의 제공자가 나오는데 그 제공자가 “그 뱀”입니다.
1. 그 뱀은 들판의 모든 생물보다 더 교활하였습니다.
창세기 3장 1절에 “그리고 들의 모든 생물보다 그 뱀이 더 교활하였고 ‘참으로 하나님께서 모든 나무부터 먹지 말라고 하셨느냐’고 한지라”고 기록되었습니다.
“세계(世界)”라고 할 때 “계”는 “지경 계(界)” 자인데 생물학 분류에서 “계(界)”는 가장 큰 단위로 영어로는 “왕국”(Kingdom)입니다.
생물학에서 “계”에는 “동물계(動物界)”, “식물계(植物界)” 등이 있는데 “동(動)”은 움직인다는 뜻이고 “식(植)”은 심는다는 뜻입니다.
“척추(脊椎)”, 즉 등뼈가 있는 척추동물이 있고 없는 동물이 있습니다. “오징어”는 등뼈 없는 무척추동물, “뱀”은 등뼈가 있는 척추동물입니다. 무척추동물에는 곤충, 달팽이, 오징어, 문어 등이 있습니다.
척추동물은 턱이 있는 유악류(有顎類), 턱이 없는 무악으로 나뉩니다. 턱이 있는 동물인 유악류는 다시 네발 동물과 물고기로 나뉩니다.
네발 동물은 양서류, 파충류, 조류, 포유류인데, “뱀”은 파충류입니다. 파충류(爬蟲類)라는 한자어는 “기어 다니는 동물 무리”라는 의미입니다. 파충류 동물에 뱀, 도마뱀, 카멜레온, 거북, 자라, 악어 등이 있습니다.
“펩타이드(Peptide)”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의 최소 단위로서 생체기능의 조절에 관여하는 차세대 인체 친화성 바이오 소재입니다.
뱀에 물릴 때 뱀독이 사람의 혈관으로 들어가 순식간에 온몸에 퍼져서 사람이 사망하게 됩니다.
우산뱀(krait) 독은 혈액을 응고되게 하여 혈전 생성을 일으킵니다. “응고(凝固)”라는 한자어는 “엉길 응(凝)”, “굳을 고(固)”입니다.
닭 삶으면 닭 국물이 식으면 물이 말랑말랑해지는데 응고라고 합니다. 그래서 뱀독이 피를 그렇게 만들어서 혈전 생성을 일으킨다는 것입니다.
“혈전(血栓)”은 혈관 안에서, 피가 엉겨 굳어서 된 덩어리를 뜻합니다. 분명히 국물이 따뜻할 때 물이었는데 식으면 두부처럼 응고되잖습니까? 피가 물처럼 혈관으로 흘러야만 하는데 굳어서 덩어리가 되는 것입니다.
피가 잘 흘러서 손가락 끝까지, 발가락 끝까지 잘 전달되어야 하는데, 피가 두부처럼 굳으면 피가 안 통하지 않습니까?
피가 통해야지 혈액순환이 되어야지 사람이 건강한 것인데 피가 통하지 않아서 손가락이 썩으면 손가락을 잘라야만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인터넷에 올린 글에 보면, ‘피부색이 보라색으로 변했어요’, ‘손가락이 보라색으로 변했어요’, ‘발가락이 보라색으로 변했어요’라고 사람들이 올린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멍들면 살이 보라색으로 변하지 않습니까? 그렇게 변하는 것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피가 안 통해서 썩어서 그런 것입니다.
그래서 혈액이 응고되고 핏덩이가 생겨서 피가 통하지 않으면 죽는데, 뱀독에는 이렇게 사람의 피를 굳게 만드는 성분이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심장 혈관이 맞히면 심근염이 생기고 뇌혈관이 막히면 뇌경색이 되고, 또 뇌의 핏줄이 막혀서 터지면 뇌출혈로 인해 죽게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식물인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뇌의 손상으로 의식과 운동 기능은 없으나 심장은 뛰는 상태의 사람을 식물처럼 움직일 수 없는 사람이라고 “식물인간”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다가 뇌가 사망하여 기능이 멈춘 상태를 “뇌사”라고 하는데 뇌가 죽었는데 병원에서 기계로 억지로 심장을 뛰게 만드는 상태입니다. 몸은 살아 있는데 뇌는 이미 죽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백신을 맞았잖습니까? 백신에 뱀독이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우산뱀에 물리면 피가 굳는데, 그 성분이 백신 속에 들어있는 것입니다. 그걸 맞을 때 몸에 핏덩이가 생겨서 피가 안 통하여 죽게 되는 것입니다.
뱀독이 사람에게는 치명적이고 목숨을 가져갈 수 있는 무서운 독인데 이런 뱀독을 백신에다가 넣었다는 것입니다.
백신을 맞고 핏덩이가 생기는 것은 백신에 뱀독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뱀독 성분이 피를 굳게 만들어서 피가 잘 통할 수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자기가 백신 말고 멀쩡하다고 말합니다.
“러시안룰렛”(Russian roulette)이라는 복불복 결투의 일종이 있는데 6발의 총알을 넣을 수 있는 권총에 1개의 총알만 넣고 실린더를 돌린 뒤, 서로 돌아가며 총을 자기 머리에 대고 방아쇠를 당기는 것입니다.
계산하기 편하게 총알을 5개 넣을 수 있는 권총이라고 생각해 봅시다! 총알을 1개만 넣고 방아쇠를 당긴다면 처음에 죽을 확률은 20%입니다. 두 번째 방아쇠를 당겨 죽을 확률도 20%지만 첫 번째와 합치면 40%며, 세 번째 방아쇠로 죽을 확률 60%, 네 번째 방아쇠로 죽을 확률은 80%, 운 좋게 방아쇠를 4번 당겨 죽지 않았어도, 5번째에는 반드시 죽습니다.
백신 병마다 독 비율이 다른데 첫 번째 두 번째는 운이 좋아 피했어도 반복하여 맞을수록 독 백신에 맞을 확률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2번 맞고 3번 맞고 4번 맞았으면 이제 백신을 더 맞지 않아야 합니다. 이제는 독감 백신에도 mRNA 방식이 도입되었기에 맞지 말아야 합니다. 전 국민 코로나 ‘XBB.1.5 표적’ 백신 맞는다는데 절대 맞으면 안 됩니다.
백신은 원래 죽은 바이러스를 주사기로 몸 안에다 주입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항체가 생겨서 살아 있는 바이러스가 들어오면 그것을 막습니다. 이런 백신과 다른 mRNA는 백신이라 하지 못함에도 백신이라 부릅니다.
mRNA 방식은 위험하여서 수십 년 동안을 승인받지 못한 방식입니다. 코로나 19를 통하여 mRNA 방식이 승인이 아니라 긴급 승인되었습니다.
코로나 19는 이런 mRNA 방식을 승인받기 위한 수단이었던 것입니다. 계획적 유행병(Pandemic)으로 mRNA 방식을 긴급 승인받게 된 것이고, 그 이후의 모든 백신에 mRNA 방식을 사용할 수 있는 길을 연 것입니다.
예를 들어, 물이 흐르는데 둑으로 물이 흐르지 못하게 막았다 칩시다! 그러다가 둑에 금이 가고 물이 흐르기 시작했다면, 계속 물이 흐릅니다.
“물꼬”는 “논에 물이 넘어 들어오거나 나가게 하려고 만든 통로”인데, 처음이 힘들지, 한번 물꼬를 트면 물은 계속하여 흐르게 되어 있습니다.
긴급 승인은 백신을 같은 방식으로 만들 수 있는 선례를 남긴 것이며, 독감 백신을 비롯하여 모든 백신을 똑같은 방식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소와 돼지들에 맞추는 구제역 백신도 mRNA 방식의 백신이 되었습니다.
구제역 백신을 맞추지 않으면 1000만 원의 과태료를 물어야만 하므로 가축 업자들은 과태료를 물지 않기 위해서라도 백신을 맞췄을 것입니다. 이런 가축의 고기를 먹고 우유를 마시면 그것이 사람에게로 들어옵니다. 우리가 조심조심해야 할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전혀 안 먹을 수는 없습니다. 우유를 안 마실지라도 우유를 먹습니다. 그 이유는 유제품을 비롯하여 여러 식품에 우유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최대한의 주의를 기울여 우리의 몸을 지켜야만 합니다.
사람들이 뱀독을 만들 수 있는데, 그 뱀독을 백신에 넣은 것입니다.
독은 수년에 걸쳐 새로운 치료법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분명히 했으며, 과학이 DNA와 RNA를 사용하여 그것을 조작하는 방법을 발견함에 따라 계속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뱀독이 소량을 사용하면 치료 효과도 있고 미용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뱀독의 굳는 성질을 이용해 화장품에다 섞으면 주름이 펴진다고 합니다. 주름이 펴지고 젊게 되는 효과를 위해 화장품 안에도 뱀독을 넣는답니다
화장품 회사들에서 뱀을 잡아서 입을 벌리고 독을 빼내는 것이 아니고 뱀독을 연구하여서 뱀독과 똑같은 물질을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DNA는 염색체 구성 요소의 하나인 유전물질로 유전정보를 가집니다. DNA는 핵에서 RNA를 합성하여서 자신의 유전정보를 RNA로 전달하고 RNA는 핵 밖으로 나가 단백질 합성에 관여합니다.
RNA는 리보핵산의 줄임말인데 당에 인산과 염기가 붙은 구조입니다. RNA는 복제된 정보를 세포의 리보솜으로 가져가 단백질을 생산합니다. RNA는 유전정보를 저장하는 유전물질로의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학자들은 DNA, 유전자를 조작하는 방법을 발견하였습니다. DNA의 특정 부위를 잘라서 식물·동물의 육체적인 특징을 바꿀 수 있고, 그 잘린 특정 DNA 부분에 유전정보를 삭제, 추가, 대체할 수 있습니다.
2018년에 세계 경제 포럼(WEF)은 과학자들이 약물 개발 목적을 위해 뱀독 펩타이드의 인공적인 합성 방법을 고안한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뱀독에 있는 펩타이드 성분이 코로나 백신에 들어간 것이 유추됩니다. 코로나 백신에는 온갖 악한 물질이 들어있는데 뱀독이 그중 하나입니다.
2019년에 시작되어 코로나 19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코로나 백신 안에 19가지 독 성분을 넣은 것과 연관 지을 수도 있습니다.
백신의 최고로 나쁜 점은 “mRNA”라는 점이며, 유전자에 작용합니다. 그전에도 백신이 많았고 나빴는데, 백신에 수은이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수은은 전에 온도계를 만들 때 썼는데 특이하게 실온에서 액체입니다. 수은은 온도에 따라서 늘었다 줄었다 하기에 온도계의 재료로 썼습니다.
백신 속에 백신에 세균이 증식하지 못하게 하려고 수은을 넣었습니다. 세균이 있는 백신을 사람 몸에 넣으면, 피가 부패해서 사람이 죽습니다.
백신에 수은을 넣어서 세균 증식을 막았으므로 당장에 죽지는 않겠죠! 그래서 수은을 넣는다지만 수은이 몸에 쌓이면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mRNA 방식은 사람의 유전자에 작용하기 때문에 수은보다 더 나쁘며, 이것은 우리의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려서 감기도 이기지 못하게 합니다.
백신을 안 맞았으면 바이러스 들어올 때 몸 안의 방어체제가 발동해서 그 바이러스가 더 활동하지 못하도록 다 막았을 것입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니까 아무것도 아닌 것이 몸에 들어와도 이길 수 없고 감기에 걸리는 일이 자주 있고 한번 걸리면 잘 낫지 않고 그런 것입니다.
사람이 어제까지 멀쩡했고 뛰어다니고 어제까지 운동도 같이하였는데 혈전이 혈관을 막으면 갑자기 의식을 잃으며 심장마비로 죽기도 합니다.
오늘 본문 3장 1절에 “뱀이 교활하였다(crafty)”라고 기록되었습니다. “교활(狡猾)하다”라는 한자는 “간사(奸詐)하고 꾀가 많다”라는 뜻입니다. “꾀”는 “일의 진행을 위해 생각해 낸 교묘한 방법이나 제안”을 뜻합니다.
뱀은 들판의 모든 생물보다 더 교활하였습니다. “악마(惡魔)”, 즉 “악(惡)한 마귀(魔鬼)”가 그 뱀에게 들어갔습니다. “그 뱀”은 “악마”의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악마는 교활한데 자기 목적을 이루기 위해 깊이 골몰하기 때문입니다. 악마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아니하기에 그만큼 교활해질 수 있습니다. 선한 자는 악한 방법을 쓸 수 없으나 악마는 악한 방법을 써 교활합니다.
악마는 원래 천사로 지음을 받은 까닭에 엄청나게 막강한 존재입니다. 특히 악마는 천사 중에서도 힘센 대천사였다가 타락하게 된 존재입니다. 악마는 그 성품은 변하였으나 강력한 능력은 아직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2. 백신 해독 방법
• 참기름이나 들기름이나 올리브유를 식사때마다 두 숟갈씩 밥에 비벼 먹습니다.
• 비타민C(귤, 키위 등)를 먹습니다.
• 아연을 자주 먹습니다.
• 마늘, 생강, 고춧가루를 넣은 김치, 반찬을 먹습니다.
• 따뜻한 소금물에 발이나 몸을 담그면 좋습니다.
• 매일 햇빛을 30분간 쐬면 면역력이 늘어나고 우울증이 낫습니다.
• 48~72시간(2~3일) 동안 금식하고 물만 마시면 해독에 좋습니다.15)
병원 약은 점차 줄이다가 끊어야 하며, 자연 음식으로 고쳐야 합니다. 저는 혈압이 높은데 병원에서 고혈압약 먹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 먹을 것이라니까 혈관 터져 구급차에 실려 올 수 있다고 겁 주덥니다.
이런 약들은 평생 약물에 의존하게 만들고 다른 질병들을 유발합니다. 석유에서 뽑아낸 약품에 의존하지 말고 자연 음식으로 고쳐야만 합니다. 저염식으로 싱겁게 먹어야 한다는 말 믿으면 저처럼 고혈압이 생깁니다.
의사들은 환자에게 처방전을 발행해 돈 벌고 약사는 약 팔아 돈 벌고, 제약회사들도 약 팔아 돈 법니다.
그리고 환자들은 이런 화학 약품으로 몸이 망가지고 병들어 죽습니다. 사람의 몸은 흙으로 만들어졌고 흙에서 나는 식물에 치료제가 있습니다.
여러분!
악마에게는 독이 있는데 그 독을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주입했습니다. 요즘에는 전에 없던 갑자기 죽는 그런 급사(急死) 현상이 많이 생기는데 멀쩡하게 방송하다가 정신 잃고 쓰러지는 그런 동영상도 많이 있습니다.
며칠 전에는 소프라노 이상은이 공연 시간 전에 보이지 않아 찾았는데 46세 여자가 아까 멀쩡하였는데 화장실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밥 먹으면서 머리 아프다고는 했지만 얼마 전까지 멀쩡했다는 것입니다. 무대 위에 노래 부르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죽었다는 것입니다. 죽은 이유가 원인불명으로 밝혀질 수 있겠지만 백신 부작용일 것입니다. 백신이 혈전을 일으키면 심장마비로 죽고 뇌혈관 터져서도 죽게 됩니다.
사람들이 자기 몸에 독 백신을 넣은 상태에서 언제 죽을지 알 수 없고 오늘 멀쩡했으나 내일 아침에 못 깨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세상에 소망을 두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왕국에 소망을 두고 하나님을 섬기면서 살다가 하나님의 왕국에서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거기는 우리를 유혹하는 악마도 없고 우리를 병들게 하는 질병도 없고 고통이나 슬픔도 없는 그런 하나님의 왕국을 소망하면서 살아야 합니다. 가족들과 친척들에게도 왕국의 복음을 전하는 복된 성도들이 다 됩시다!
1) Bruce K. Waltke, 『구약신학』, 김귀탁 옮김 (서울: 부흥과개혁사, 2012), 291.
2) Arthur W. Pink, 『창세기 강해』, 정충하 옮김 (파주: 크리스천 다이제스트, 2015), 38.
3) Pink, 『창세기 강해』, 38.
4) D. Martyn Lloyd-Jones, 『창세기에 나타난 복음』, 정상윤 역 (서울: 도서출판 복 있는 사람, 2010), 11-14.
5) Lloyd-Jones, 『창세기에 나타난 복음』, 15-16.
6) https://www.google.com/search?q=%ED%8E%A9%ED%83%80%EC%9D%B4%EB%93%9C
7) https://m.chemworld.kr/contents/view/7375
8) https://rumble.com/v11bmov-stewpeters-watch-the-water-part-1.html?mref=6zof&mrefc=3
9) 위 사이트.
10) https://biblelove.tistory.com/3357
11) https://www.google.com/search?q=rna%EC%99%80+dna+%EC%B0%A8%EC%9D%B4
12) https://www.sciencetimes.co.kr/news/dna%EB%8F%99%EC%83
13) https://biblelove.tistory.com/3357
14) Mathews, 『NAC 창세기 1』, 282-283.
15) https://m.blog.naver.com/namukr1/223130604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