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통변론 01.06 47세 여 7 丙甲壬乙 기 무 정 병 을 갑 계 寅辰午卯 축 자 해 술 유 신 미 |
.1. 사주를 볼 때는 木을 중심으로 봐라. 木은 생명체이기 때문이다. 甲木은 나무이기도 하지만 오곡백과, 乙木은 약초, 화초. 인간의 식량자원인 甲乙木을 키우는 사주는 좋은 일을 한다. 식량을 재배하니 사람을 살린다.
2.乙卯는 약초이니 큰 돈이다. 木을 키우는 사주는 木이 돈이다. 木을 키우려면 땅이 필요하다. 辰이라는 옥토가 있다. 물을 줘야 하는데, 午月이므로 壬水도 필요하다.
3.甲木이 丙火를 보고 꽃을 피웠으니 사람이 진실하고 화통하다. 백주대낮에 거짓말을 못한다. 木生火 식신활동을 하고 인물도 잘 생겼다.
4.乙酉대운에 위가 안좋아서 무속인의 길로 갔다한다. 이 사주가 무속인 팔자가 될까? 무속인은 일단 귀문관살이 있어야 하고 촛대(辛金)에 촛불(丁火)이라도 켜놔야 할텐데. 丑午귀문 가장 큰 神氣인데, 午火하나보고 신받은 것 같다. 신내림을 여러차례 받으면서 돈을 탕진했다한다. 戌대운에 탕진했을 듯. 乙酉대운에 辰酉合은 수술수.(辰은 살, 욕심식탐, 살찐 당뇨로 간다) 酉는 칼이니 내 하체에 수술수가 있었을 것이다.
5.친정에서 재정 보조를 했는데, 이는 午卯破로 본다. 卯는 천파성, 깨뜨릴 파인데, 午卯破는 ‘까먹는다, 파먹는다’는 의미가 있다. 木이 돈인데 甲木의 상관, 말과 행동 午火로 乙卯 약초, 돈을 파먹었다. 신내림하면서 돈 까먹으니 친정에서 도움 받았다.
6.운시 未土는 음식솜씨가 있고 맛을 잘 본다.
7.丙戌대운은 寅午戌 火局, 卯戌 火局에 木이 다 타버렸지만 원국에 돈이 많으니 결국 회복할 것이다.
8.丁亥대운부터는 水계절, 겨울이다. 여름에 태어났는데, 겨울되니 조후는 해결이 되었다 보지만, 이미 원국에 辰土하나에 조후는 이미 해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