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영암군향우산악회 모처럼 활기 띠어...사패산 산행에 대거 참여
산행도 좋을시고 뒤풀이도 좋을시고 임원구성도 좋을시고 모든 것이 차차차
사패산 회룡계곡 물에 첨벙...시원한 물줄기에 무더위가 싹 가는 듯 계곡물에 흠뻑 젖어
능이닭백숙 음식 맛에 빠져 버린 내 입맛...정에 한잔 사랑의 한잔 마음에 한잔
신동일 선장으로 선원들과 함께 영암군산악회號 산악동호인, 향우들의 박수 속에 힘찬 뱃고동소리 울리며 항해
재경 영암군향우산악회가 지난 23일(토) 7월 정기산행으로 의정부에 있는‘사패산’을 찾았다.
사패산 산행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여름철, 사패산 회룡계곡의 시원한 물줄기에서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보고자 했다. 그리고 산행을 계기로 신동일 회장체제에 들어 임원진 개편을 공식발표 시간을 갖고자 가졌다.
사패산을 등반하기 위해 지하철 1호선 회룡역에서 환승해 의정부경전철을 타고 의정부시청에서 집결했다. 신동일 회장, 김태호 상임고문, 박상만 고문, 김인식 고문, 양점승 명예회장, 박종규 부회장, 정찬대 부회장, 심수진 부회장, 박선화 부회장, 신안숙 총무, 주만석 총산악대장, 오병주 산악안전대장 및 지인 등 산악동호인 40여명이 의정부 경전철 의정부시청역에 아래 산 입구에서 간단한 인사와 체조를 한 후 등반했다.
한편 산행집결 장소에 재경 영암군향우회 박성남 사무총장이 인사차 찾아줬다.
사패산 안골계곡 능선을 타고 사패산정상에 올랐다. 정상을 밟고 부근에서 산행만찬을 즐기고 난후 사패산능선을 지나 회룡사가 있는 회룡계곡 쪽으로 내려와 계곡에서 발을 담그거나 물속에 들어가는 등 약 2시간가량 계곡물에서 즐겼다. 그리고 4시쯤 회룡역 근처(의정부 신흥로)에 있는 예약을 한‘OK능이마을’음식점에서 능이닭백숙을 시켜놓고 뒤풀이시간으로 산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번 달 산행에는 재경 신북면향우산악회가 첫 산행으로 가진 아차산 산행(7월 10일)에 군산악회 집행들이 함께 해준 고마움에 최팔규 부회장, 유영숙 총무 등 신북사람들도 10여명이 참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집결장소에 재경 영암군향우회 박성남 사무총장이 인사차 찾아주거나 뒤풀이에 재경 서호면향우회 유성안 회장, 서호장천초등학교총동문회 전갑영 회장, 서호북초등학교총동문회 최병환 사무총장과 김영달 전 영암경찰서장, 김경자 수원 한화생명소장 등 서호사람들과 재경 신북면향우회 박성춘 부회장 및 임안심 향우가 찾아줘 산악회가 모처럼 큰 활기를 띠었다.
산악회는 뒤풀이시간을 통해 2대 신동일 회장체제를 함께 이끌어갈 고문, 부회장, 대장 등 임원진에 대한 재구성해 공식발표를 했다. 신동일(영암읍) 선장으로 한 산악회 상임고문에 김태호(금정), 고문 박상만(시종).김인식(서호).박종호(신북), 부회장 박종규(덕진).정찬대(금정).심수진(삼호).박선화(시종)로 조직이 구성됐으며 그리고 산악안전대장을 새로 신설해 소방공무원인 오병주(도포)씨를 산악안전대장으로 선임했다. 총무 신안숙, 홍보부장 김대호, 총산악대장 주만석, 산악대장 허혜숙, 산악대장 조판길 등 집행부와 함께 산악회를 이끌어가게 됐다.
한편 이번 산행에서는 산악회 고문으로 선출된 김인식 고문께서 산악회원들에게 올여름 무더위로 인해 몸보신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본인이 직접 음식점과 음식메뉴를 찾고 선택하고 예약해 뒤풀이 음식 전비용을 찬조하는 아름다움을 보였다.
뉴스 앤 리포트월드(I.korea.U)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
즐감하고갑니다 ♡♡♡
준오 형님
회장님
군산악회 좀 나와주세요
수산산악회 자주
찾아 살방살방 할테니
여름 무지도 더운데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등산도 서로서로 푸마시를 하더군요.
김대호기자님 박준오수산산악회 회장님 폭염더위에 아랑곳 하지않으시고
분주하게 뛰어다니시는 모습에 큰 박수드립니다.^^
박지영
SNS장님
엄청 덥네요
이럴 땐
물속에 사는 물고기들이 부럽네요
풍덩하고 싶습니다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