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목)과 13일(금) 레인보우 1번 슬로프에서 2012년 FIS 용평컵 국제 알파인스키대회(2012 FILA Cup FIS Yongpyong International Alpine Ski Games)가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와 일본, 러시아의 우수한 스키선수들이 많이 참가하여 자신들의 실력을 맘껏 겨루고 뽐낼 수 있는 훌륭한 경기로 치루어졌습니다. 예전에 이 용평컵의 경우 남자부 스키대회만 있었지만 지난 시즌부터 여자부 경기도 함께 개최를 하고 있습니다.
2012년 대회에서는 저희 Volkl 레이싱팀 국가대표 김민성 선수가 12일 과 13일 경기에서 모두 우승을 하여 2관왕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11/12시즌 새롭게 출발하는 뵐클팀에게 매우 기쁘고 영광스런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12일 과 13일 경기에서 모두 준우승을 차지한 김현태 선수도 멋진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한국을 대표하는 멋진 레이서들의 우승소식이 꾸준히 이어져 올림픽에서도 그 꿈이 이루어지기를 함께 기대해 봅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서 좋은 2관왕을 차지한 김민성 선수와 뵐클팀의 최정은 선수 및 뵐클과 함께 했던 선수들의 모습입니다.
사진은 용평리조트의 포토뉴스에 올라온 이미지를 모아서 다시 올립니다.
FIS 홈페이지에 올라온 용평 국제 알파인스키대회 1일차 경기 대회전 - Gian Slalom 종목의 결과 입니다. 뵐클팀의 자랑스런 국가대표 김민성 선수가 외국의 선수들과 겨루는 자리에서 영광의 1위를 차지하며 한국 레이싱 국가대표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12일(목) 경기에서 대회전 우승을 차지하던 당시 뵐클의 RACETIGER SPEEDWALL GS WC 과 함께 달리고 있는 김민성 선수의 모습
FIS 홈페이지에 올라온 용평 국제 알파인스키대회 2일차 경기 대회전 - Gian Slalom 종목의 결과 입니다. 12일 과 13일 양일간 치루어진 경기에서 김민성 선수가 모두 우승의 주먹을 치켜들었습니다. 2관왕을 차지한 김민성 선수 축하드립니다.
대표팀의 맏형으로써 후배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준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모든 승부에 최선을 다한 결과에 다시 한번 축하를 보냅니다. 이후에도 좋은 성적으로써 뵐클레이싱팀의 멋진 활약과 한국 국가대표팀으로써도 멋진 활약을 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뵐클의 달리는 호랑이와 함께 우승을 향해 달리고 있는 김민성 선수의 모습... 화이팅~!!!!
다음은 올 시즌 뵐클과 함께 달리고 있는 레이서들의 모습입니다.
강릉여고의 최정은 선수의 활주 모습입니다. 귀여운 소녀의 모습을 가진 최정은 선수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구요. 대학에
진학 후에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이번 시합에는 뵐클 레이스타이거와 함께 했던 주사랑(봉평중) 선수도 참가를 했습니다. 주사랑 선수도 이번 시즌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12일 4위, 13일 7위를 차지한 일본의 FUSE Takashi 선수의 모습입니다. 용평컵에서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를 하고 있는 뵐클의 또다른 레이서입니다.
월드컵에서도 멋진 활약을 하고 있는 뵐클의 레이서들처럼 아시아에서도 김민성 선수 및 많은 뵐클의 레이서들이 우승의 영광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후에 진행되는 많은 경기에서 뵐클과 함께 하는 한국의 알파인 선수들의 발전과 멋진 경기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