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카페 추천 5곳(서귀포 중심부 : 제주 남쪽)
1. 케렌시아
오늘은 서귀포 중심부 부근으로 가보기 좋은 카페들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첫번째는 쇠소깍 근처에 있는 바다전망 좋은 카페 ' 케렌시아 ' 입니다 .
케렌시아는 루프탑이 설치되어있는 카페로 현재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기도 하답니다.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바다뷰 멋진 곳 ^^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하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라스트오더는 오후6시15분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
한 여름에는 루프가 있어도 덥겠지만 봄,가을에는 또 넘 좋고요 , 실내에서도 통유리창으로 바다가 보여 멋진뷰를 자랑하는 곳이예요.
2. 원앤온리
이곳은 산방산을 뒤로 바다를 앞으로 끼고있는 카페 ' 원앤온리 ' 입니다 .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밤8시까지 영업하고 오후7시30분이 라스트오더입니다 .
일몰시간대에 방문하면 ( 머무는 시간은 짧겠지만 ) 멋진 노을지는 모습까지 볼 수 있는곳으로 굉장히 큰 규모의 카페이구요 .
음료 외에도 여러가지 식사류도 판매하고 있으며 산방산 케이크를 판매하는것으로 유명해지기도 했죠 .
가격대는 좀 높은편이지만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있고
호캉스를 즐기듯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는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곳이라 저도 좋아합니다 ㅎㅎ
바다가 카페 바로 앞에 있어 몇걸음만 나가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예요.
3. 더클리프
서귀포 카페 추천 세번째는 중문해수욕장이 보이는 곳 ' 더클리프 ' 입니다.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새벽1시까지 영업하는데 펍도 함께 운영되어 밤에는 술마시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
주방오더가 가능한 시간은 오전11시30분부터 밤10시까지구요 .
그외에는 간단하게 커피 및 음료 ,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있고 규모로만 따지자면 원앤온리가 조금더 커보이긴 하는데 ~
여기또한 꽤 넓~고 휴식을 취하거나 놀다가기 좋은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4. 테라로사 서귀포점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오늘 알려드리는 카페 중 유일하게 바다뷰가 없는 곳입니다만
워낙 커피맛과 향이 좋아 커피매니아분들께서 충분히 만족하실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바다뷰는 없지만 감귤밭 뷰는 있어요 ㅎㅎ
매일 오전 9시부터 밤9시까지 영업하며 라스트오더는 오후8시30분입니다 .
쇠소깍 근처라 커피 마시고 바로 바다구경을 하러 갈 수 있으니 바다뷰까진 아니여도 가까운 카페... ㅎㅎㅎ 위안을..ㅎㅎ
제주식 돌담길에 예쁜 정원이 함께하는 카페입니다 .
번외 , 레인보우제주
서귀포 중심부 이야기를 하면서 말씀을 안드리기가 어려운곳이라 같이 번외로 알려드립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있는 레인보우제주 라는 곳으로 규모가 꽤나 큰 기념품샵입니다.
본점은 3번출입구에 있고 2호점도 있는데 2호점에서 커피도 드실 수 있어요.
△ 윗 사진에 나온곳이 2호점이고 ▽ 아래가 본점이구요 .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대가 착해서 여행선물 사기에도 좋고 여행중 여러 소품을 사러 방문해보시기도 좋습니다.
사면 살수록 할인을 해주시거나 서비스를 잘 주시는곳이다보니 답례품 (신혼여행 / 돌잔치 / 결혼식 등 ) 사러 많이들 가시고 전국택배배송 바로바로 되서 두손 가볍게 쇼핑을 즐길 수도 있는곳으로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밤9시까지 영업합니다 .
5. 허니문하우스
서귀포 칼호텔에서 운영하고있는 허니문하우스도 바다뷰 카페로 추천 많이 받는 곳입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영업하며 오후6시가 라스트오더입니다 .
유명하고 인기 많은 올레길이 지나가는 곳에 있는데 바다뷰가 아~주 멋진 곳이랍니다.
이곳 또한 가격대는 아메리카노가 7천원부터 시작하니 높은편이기는 하나 분위기가 우수하고 전망이 좋아 손님을 대접하거나 여행갔을때 방문하기 좋은곳이기도 합니다 .
오늘은 서귀포 카페 추천 5곳을 알려드려보았는데요 .
다음엔 시내권으로 해서 잠시 머물다 가기 좋은곳들도 정리해봐야겠습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