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는ATTAS 4U입니다.로프트는 9.5도, 클럽 길이는 4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토크는 3.8, 샤프트 무게는 62g, 균형 D3.5,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중량은 317g입니다.
타이트리스트의 뉴 드라이버입니다.흰 머리가 선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전통적인 블랙입니다.디자인 적으로도 이전 모델의 910D3와 너무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계획이 없으며, 항상 결여에서 시타가 많지만,이 드라이버는 계속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지금까지 써 왔지만, 나는 NHK BS-1의 USPGA 투어를 매주보고있어, 사도 충 고 씨의 해설을 즐기고 있는데, 올해는 뭐니 뭐니해도 로리 마키로이 선수의 활약이 대단합니다.그가 손에 들고 있던 드라이버가이 913D3이었습니다.최신 클럽 정보에 생소한 나라도이 드라이버 것은 알고있었습니다.몇번이나 TV 화면에 비추어지고,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특히 플레이 오프 시리즈의 그의 연승은 대단하다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그래도 최종전 인 투어 챔피언십을 이겼다, 브랜트 · 스네데카이 연간 챔피언이 될 것이기 때문에, 승부는 마지막까지 알 수 없는데 · · ·.라고 생각했습니다.
내 주위에는 이전 모델의 910D3를 사용하는 사람이 너무 많고, 경기에서도 잘 보입니다.그만큼 성능이 높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910 드라이버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타이트리스트의 클럽이라면 어느 쪽인가하면 아이언의 이미지가 강했던 만, 드라이버의 인기가 폭발했습니다.나는 옛날의 "975D"나 "983K"의 인상이 아직도 강합니다 만, 타이트리스트의 드라이버는 순조롭게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이번이 913 시리즈는 910과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약 2 년만의 등장하는 것으로, 성능 향상도 나름대로 기대할 수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타이트리스트의 드라이버라고하면,이 샤프트 교환 시스템입니다.완전히 정평이 된 것 같습니다.테일러 메이드 드라이버와 비교하면이 조정 기능도 매우 간단 보이지만 스스로 쉽게 샤프트를 바꿀 수있는 획기적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이러한 시스템을 처음봤을 때 그 "강도"에 불안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만, 이만큼 많이 볼 수있게도 사고 등을 들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시스템은 제대로하고있는 라고 생각합니다.
헤드 후방에있는이 물체도 아마 웨이트이다라고 생각합니다.쉽게 교체 할 수있을 것입니다.이 드라이버에 붙어 있던 물건에 빨간 점을 볼 수있었습니다 만, 다른 색도있는 것입니까?무게에 따라 색상도 다른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현상은 제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역시 "조정 기능"을 갖게 때문인지, 어느 정도 길게되어 있습니다.이러한 형상의 드라이버도 많이 봐 왔습니다.
이 타이트리스트 독특한 크라운 마크도 완전히 익숙한입니다.나는 개인적으로는없는 것이 좋은 느낌으로 테이크 백을 시작할 수 있지만,이 마크가있는 편이, "똑바로 당기 쉽다"라고하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옛날에는 크라운 마크가있는 드라이버가 더 많은 것처럼 생각 합니다만, 지금은 어느 쪽인가하면없는 쪽이 많은 것 같습니다.탄도를 "선"에서 이미지하고 싶은 분은이 크라운 마크가있는 편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곡선"을 이미지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크라운 마크가없는 것이 이미지 쉽게 느낍니다 .단,이 크라운 마크가 타이트리스트 같은 곳에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고, 인기를 얻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봐도 꽤 샤로 느껴집니다.이러한 곳은 이전 모델에서 계승되고있는 중이라고 생각하고, 실적을 쌓고 있기 때문에, 특히 불안하게 느끼는 것은 없습니다.샬로 백 형상은 "볼의 오르기 쉬움"과 함께, "직진성의 힘"을 만들어주고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나는 좀 더 깊은 감이 갖고 싶다 · · ·.생각 버립니다 만, 지금은 정말 "칠 샤로"가 증가했습니다.외형보다 성능이 확실히하고 드라이버가 많이 있습니다.아이언과 웨지 등은 그 외관에서 큰 남의 성능을 측정 알 수 있지만, 드라이버는 실제로 쳐 보지 않으면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얼굴도, 타이트리스트 같은 환 진한 얼굴입니다.헤드 후방도 성장하고 있습니다.이전 모델의 인상과 겹쳐 바에 있습니다.미남자의 헤드라고는 솔직히 몰랐다 만, 대체로 이런 느낌 일까 · ·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특히 놀라거나하는 일도 없습니다.
표정을 봐도, 좋은 느낌입니다.중량감은 그다지없고, 어느 쪽인가하면 약간 가볍게 느꼈었는데, 의지 차이가 없습니다.샤프트도 제대로 따라와주었습니다.타이밍도 잡기가 쉽지 느꼈습니다.녹색 색상은 매우 눈에 띕 니다만, 결코 화려한 만의 샤프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보아도 감탄 버릴 정도의 아름다움은 그다지 느끼지 않았습니다 만, 몹시 편하게 꾸밀 수있었습니다.어디 편하게 느껴나요?라고하면, "열고 얼굴"라고하여 "해제 얼굴"까지입니다.공이 잡아 너무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약간 오른쪽으로 열려있는 것 때문에 슬라이스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다소 자세 어렵게 느껴 버릴지도 모릅니다.하지만이 정도가 딱 좋은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이른바 "조정할 수있는 타입"이므로, 굳이 이렇게하고 있는지?생각 했습니다만, 점원의 설명에 따르면,이 "A1"이라는 포지션이 중립이라고합니다.다양하게 조정 해 보는 것도 재미 있다고 생각했지만, 내가 이대로 쪽이 쉬운 것이 아닌가?생각, 이대로 시타했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느낀 것이 그 좋은 타감입니다.한 구째에서 뭐라고 말할 수없는, 상쾌감을 느낄 수있었습니다.뭐니 뭐니해도 좋은 것인지 알지 않습니다 만, 사이다 등의 탄산 음료의 거품이 슈와와 튀는 상쾌함을 떠올리했습니다.뒷맛도 깔끔한하고, 편안함 만 남게됩니다.연주 감이 느껴졌으며, 거부감이 거의 없다."공의 무게"를 느끼는 타입이 아니라, 어느 쪽인가하면 "가볍게"느껴지는 타감입니다.일구 쳤다 그냥 무심코 눈초리가 내려 버렸습니다.매우 즐거워 있습니다.
소리도 매우 좋습니다.들을 가치도 있고, 플레이어의 기분을 좋게 해주는 소리라고 생각합니다.어린 느낌의 소리가 아니라 오히려 분명한 느낌입니다 만, 두드려가는 것을 전혀 주저하지 않습니다.주위를 신경 쓸 것도없고, 자신의 세계에 들어갈 수있었습니다.시간이 허락하는 한, 어떤 공이라도 치고 싶어집니다.
"공의 오르기 쉬움"이라는 점에서도 좋은 느낌이었습니다.터프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히터를위한 드라이버라고 생각 합니다만, 결코 터프한 느낌은 없습니다.탄도도 높고, 분명히 캐리을 벌어 갈 타입입니다.드롭 느낌은 전혀없고, 임계도 높다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이 드라이버의 로프트는 "9.5도"라는 것이었지만, '리얼'은 더 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이번, 만약 기회가 있으면 더 로프트가 선 모델도 시험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도 매우 좋은 인상을 가졌습니다.엄격한 느낌은 없습니다.페이스면 중앙 부분의 점수 라인이없는 곳에서 히트하면 좋은 것이라는 예측이 쉽게 서 습니다만 상당히 널리 느껴집니다.지금까지의 와이드 스위트 에어리어의 드라이버는 타구감이 흐립니다 수도 많았 습니다만,이 드라이버는 "쉬움"과 "타감의 좋은 점"이 잘 양립 할 수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미스 히트에 대한 "관용"이라는 점에서도 아마도 이전 모델보다 향상하고있는 것은 아닐까요?샤프트의 성능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좀처럼 날뛰는 느낌이 없습니다.
"비거리 성능"이 높은 것도이 드라이버의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볼의 초속이 분명 빨리 그 속도가 좀처럼 떨어지지 않습니다.타감은 다소 가볍게 느낄 만 공은 힘차게 날아가주었습니다.비거리 성능에 뛰어난 드라이버 공을 칠 때 느끼게 "공에 로켓 엔진을 쌓고있는 것이 아닌가?"라고하는 것이 있습니다 만, 오늘은 바로 그런 날이었습니다.기분 좋게 두드려 갈 수도있었습니다 만, 상당히 가볍게 치고 가도 볼을 힘차게 날려줍니다.역시 규칙 빠듯하게 반발 성능을 높이고있는 것입니까?지금까지 반발력이 높은 드라이버를 시타 해 있어도 그 샷 "빗나"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도 많았 습니다만,이 드라이버는 매우 완벽하고 있습니다.단순히 "비거리"는 것만으로도 대단하지만, 그것을 통틀어 한 "평균 비거리 '라는 점에서도 높은 잠재력을 느꼈습니다."아타리"때는 물론 굉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상당히 계산하도록 느껴졌습니다.
"조작성"라고하는 점은 지금의 드라이버 중에서는 표준 부류 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결코 취급하기 힘든 타입이 아닌 좌우로 구부려하기도 했습니다만, 꽤 크게 구부리 공을 칠 수 없습니다.공을 의도적으로 없애십시오 때문에, 어느 쪽인가하면 오른쪽으로 구부리는 것이 쉽게 느껴졌다 만, 보통으로 치고있는 한, 그만큼 오른쪽으로 걱정을 할 필요가없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슬라이서 분을위한 "도와 드라이버"가 아닌지도 모릅니다 만, 결코 어려움 너무 드라이버는 없다고 생각합니다.공이 걸리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나는 기분 좋게 거절 걷을 수있었습니다.왼쪽에 두려움이 싹 트는 수도 없습니다.나는 이대로의 "A1 포지션"그대로 그냥 좋다고 생각 했습니다만, 조정함으로써 얼마나 탄도를 변화시킬 수 있는지, 매우 흥미가 있습니다.
샤프트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만, 놀라 울 정도로 높은 가격 설정은되어 있지 않은 것 같고, 그런 곳에도 무척 매력을 느꼈습니다.이 필링과 비거리 성능의 굉장함 안정감 높이가 있으면서 너무 높습니다 가격이므로 가격 대비 성능은 확실히 높다고 생각합니다.일전 만난 스 리크 손 드라이버 등도 그렇지만, 최근에는 기본 성능의 높이 + 높은 튜닝 기능이 있으면서 친근한 가격 설정이있는 곳에 몹시 매력을 느낍니다.이것이라면, 지갑도 느슨하게 버렸 쉽습니다.
이전 모델의 910 시리즈도 몹시 고성능 좋습니다만, 이번 913 쪽이 분명 높은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공 잘 올라 있으며, 비거리도 굉장합니다.그러나 가장 강하게 느낀 것은 "안정성의 높이"입니다.打出し싶은 라인에 공을 올려 쉽고 거기에서 크게 빗나가게하지 않습니다.옛날 드라이버는 비록打出し방향이 좋아도 거기에서 크게 구부러져 버리는 경우가 종종있었습니다 만, 최근의 드라이버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이 "타이트리스트 913 D3"라는 드라이버도 바로 그런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어드레스시에서 선을 이미지하기 쉽고, 실제로 쳐보고도 거기에서 크게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심할 수 있습니다.
항상 드라이버를 연습 할 때 홈 코스 나 지금까지 라운드 한 적이있는 코스 티 잉글랜드에 서있는 이미지를하면서 샷을하고 있습니다 만, 오늘은 매우 좋은 느낌으로 공을 들고 갈 수있었습니다.좁은 홀을 이미지 한 때도이 드라이버 라인의 내기 쉬움, 방향성의 확실 함이라고 도망하지 않고 공격적으로 공격 해 갈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이른바 "애슬리 트 모델"이라고 할 수있는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그 문턱은 결코 높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뾰족한 곳없이 친근한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실제로 쳐 보면 매우 쉬웠다 · · ·.느껴지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듣는 바에 의하면,이 드라이버는 많은 샤프트가 라인업되어있는 것이다 합니다만,이 앗 타스 4U와의 궁합은 확실하다고 생각했습니다.서로의 장점이 시너지 효과로 나타 것처럼 느껴졌습니다.나는 구매 의욕을 강하게 자극되어 버렸습니다.이 드라이버가 가지는 "쉬움"에 몸을 맡겨 보는 것도 좋겠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이 드라이버 덕분에 오늘은 매우 충실한 시타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