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날새: 국악 해금연주가 출생 : 1985년 7월 14일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소속 : 헉스뮤직 데뷔 : 2006년 1집 앨범 'After Yesterday' 수상 : 2003년 한국음악협회 해금콩쿠르 우승
미모의 신세대 해금 연주가 신날새 동양의 악기로 전하는.. "해금 in Melodies"
세상의 아름다운 멜로디, 새로운 감각의 신세대 해금 연주가 신날새가 전하는 세상의 아름다운 멜로디......
초등학교 진학 전부터 해금을 배우고, 국악 중고등학교를 거치며 전국의 크고 작은 연주회에서 여러 차례 입상을 기점으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신세대 해금 연주가 “신날새”의 1집 "해금 in Melodys".....
신날새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해금의 본연의 고운 소리와 뛰어난 감각으로 지금까지의 해금 연주가들 못지 않은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해금 in Melodies" 앨범은 그녀만의 고운소리로 전하는 세상의 가장 아름다운 멜로디의 향연이다.
가요, 민요, 클레식, 뉴에이지 등 장르의 차별화를 넘어선 가장 사랑받는 음악의 총 집합 "해금 in Melodys"는 가요, 민요, 클레식, 뉴에이지 등의 장르를 넘어선 , 누구라도 한번쯤 듣고 감동을 받고, 시대가 흘러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곡들만을 모아 해금의 특성에 맞게 편곡하여 만든 최고의 앨범이다.
"천재 음악가 김윤의 프로듀서 – 한국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와의 협연"
이번 앨범에는 일찍이 음악성을 인정받아 드라마 OST, 각종 CF 등의 작곡가로 알려진 젊은천재 음악가 김윤이 편곡을 도맡아 하였다.
"해금 in Melodys"의 모든 수록곡은 원곡의 본연의 느낌은 살려주되, 해금의 소리에 맞게 더욱 부드럽고 애잔하게 편곡 되어 큰 감동을 전해준다. 또한 이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인 함춘호와의 협연으로 새로운 느낌의 해금 소리를 전달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