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협연 <여러분>
색소포니스트 박동준(테너 색소폰)
호반윈드오케스트라(상임지휘자 윤승관)
https://youtu.be/qOhCK7KX-NE
2021년 가을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수놓은 색소폰 TV를 운영 중인 유명 박동준 색소포니스트의 협연 영상입니다.
야외에서 펼쳐진 관악 오케스트라.. 윈드오케스트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깊이 있는 음색이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의 협연이 더 큰 감동을 만들어 냈습니다.
색소폰=춘천 !
‘춘천 색소폰 페스티벌 2021’에서 펼쳐진 호반윈드오케스트라와의 유명 색소포니스트들의 협연 영상 중에 한 곡입니다. 2021년 10월 24일, 춘천 KT&G 상상마당 특설무대에서~
여러분(It's you)..
노래를 부른 윤복희씨의 오빠인 윤항기씨께서 작사, 작곡한 곡으로 1979년 서울국제가요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명곡입니다.
색소폰 연주곡으로도 최고이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감동적인 최고의 명곡으로 여겨집니다.
25년 역사로 성장해 온 호반윈드오케스트라의 멋진 연주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색소폰 협연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연주였습니다.
색소폰의 색다른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색소폰 초절정 색소폰 고수의 연주였습니다.
안양대학교 교수로서 색소폰 TV 활동도 하시고, 가수 변진섭&최호섭 밴드 음악활동, 현 한국색소폰협회이사인 박동준 색소포니스트께서..
강원도의 자랑이자 춘천의 자부심인 호반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 실력에 진심으로 놀라워하며, 크게 칭찬하셨다는 얘기를 전해 들었습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며, 추억에 길이 남을 아름다운 협연을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춘천 색소폰 페스티벌’은 호반의 도시 춘천에 가장 잘 아울리는 낭만의 악기인 색소폰을 중심으로 ‘300명 정도의 색소폰 연주자의 동시 연주’라는 대형 이벤트를 바탕으로..
춘천과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에서의 색소폰 연주자들의 버스킹 공연, 그리고, ‘춘천 아마추어 색소폰 경연대회’를 개인부문과 합주부문을 개최해 시상하는 축제의 장입니다.
2021 춘천 색소폰 페스티벌 ..
춘천의 멋을 더욱 빛나게 하는 시간이었고, 너무도 큰 기쁨이었고, 최고의 추억이었고, 참으로 훌륭한 동시연주였습니다.
춘천 국제 색소폰 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결성되고, 호반의 도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축제를 최선으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다음 페스티벌에는 더 많은 색소포니스트 분들이 함께 참여해, 생활의 활력이 되는 그 큰 감동을 공유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윤복희의 <여러분> 가사
작사 윤항기 작곡 윤항기
네가 만약 괴로울때면 내가 위로해줄께
네가 만약 서러울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바로 여러분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