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탐사
인터넷이나 또는 일부 수맥관련 서적에는 동판이 수맥이 차단된다고 올라온 글들이 많고 그것이 진실인냥 동판을 바닥에 시공하여 사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군요.
이러한 잘못된 사실(동판이 수맥이 차단된다!)들이 진실인냥 퍼져 나가는 것은 동판을 판매하려는 업자들이거나 또는 수맥탐사 자체를 제대로 할 줄 모르는 탐사가들에게서 비롯된 것이라 봅니다.
정확한 임상을 거쳐본 필자의 경험에 비춰보면 동판은 절대 수맥을 차단할 수 없었습니다.
몇년전 여의도 위치한 63빌딩을 방문하여 지하 3층에서 시작한 수맥탐사를 63층 까지 올라가서 탐사를 해보니 수맥이 고스란히 감지가 되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요.
지하3층에서 63층 까지 층층 겹겹히 얼마나 많은 철근과 골자재가 쌓여있습니까?
그 모든것을 뚫고 올라오는 수맥파를 얇은 동판이 또는 알류미늄 판 한장이 수맥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되십니까?
막말로 63빌딩 보다 두꺼운 동판을 방 바닥에 깐다고 해도 수맥은 차단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표현을 들자면 수맥파를 차단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전국의 많은 집들을 탐사 다니다 보면 침대밑에 동판을 깔고 생활을 하면서도 한 마디 말도 없이 수맥탐사를 의뢰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필자는 그 분들이 동판을 사용하고 있다는 생각도 전혀 하지 못한 상태에서 탐사에 임해보면 수맥이 고스란히 다 감지가 됩니다.
동판뿐만이 아닙니다.
동판이외 여타 각종 수맥차단제 대부분이 모두 그렇게 감지가 되었습니다.
수맥은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피하는 것입니다.
진실을 모른채 상술에 속아 되지도 않는 차단제들에 속아 구입을 하고 속습니다.
이렇게 동판이 수맥차단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까 어떤 사람은 한술 더 떠서 동판 순도가 100%가 되고 두께가 더 두꺼우면 된다고 억지를 쓰는 분도 계십니다.
그렇게 억지 쓰시는 분은 억지써서 사용해 보세요.
방패는 칼을 막기위해 존재 하는 것인데 찌르려 한다면 막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세상이 진실만을 알리고자 하면 배고프고 굶어죽기 딱이다 보니 되든 안되든 물건이라고 팔아서 금전을 취하려 듭니다.
집을 새로 짓기 위해서든 이사를 가서 수맥이 두렵거든 수맥을 피해서 주무십시요.
눈에 보이지 않는 수맥을 일반인들이 피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소수지만 전문가들이 있고 바르게 전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것도 의뢰인들의 복이고 팔자입니다.
수맥탐사 해준답 시고 수맥차단제 권하는 분들 만나시거든 한발 뒤로 물러서서 신중히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십시요.
차단제를 권하는 분들은 수맥탐사 자체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이며 탐사도구가 움직이는 원리조차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햇거나 알면서도 속이는 경우이기 때문입니다.
광고에 속지말고 ,화려한 수상경력과 특허증 등에 속지 마십시요.
수맥은 특별한 천재지변이 없는 이상 위치 변화가 없는 자연체 입니다.
정확한 탐사를 받게되면 수맥이 집에 흐른다 하여도 피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처방임을 전하며 글을 마칩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