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환불당한 날짜가 7월 31일인데, 분명 이런일이 있을거 같아서 구글 플레이에 문의했었습니다. 제가 환불신청한것도 아니고 제 책임이 없다는 답변을 받았고 곧 공지나 안내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근데 어느날 갑자기 정지라뇨. 카페나 다른 커뮤니티 보니까 한두분이 아닌거 같은데 보통 이런 일이 있기 전에는 공지를 올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일때문에 바빠서 6시 이후에 정지 확인하고 카겜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까 영업시간 끝났다고 받지도 않더군요. 해결 방법을 유저가 커뮤니티 뒤져가면서 찾는게 맞는 운영 방식인가요? 저 강제 환불 이후에도 다른 패키지나 월정액 꾸준히 결제했습니다. 게임도 재밌어서 매일 접속하고 있구요. 근데 이런식으로 일처리를 하는건 당황스럽고 어이가 없습니다. 이메일 보내니까 임시로 풀어주고 재결제 하라길래 재결제하고 제가 하지도 않은 환불에 대해 회수동의서까지 손수 작성해서 보낸 후 답장 기다리는 중에 글 써봤습니다. 보상은 바라지도 않구요. 어떤 부서가 어떻게 잘못한건지 후속 공지나 안내문 제대로 써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게임 재밌게 즐길수 있게 해주세요.
첫댓글 억까를 당하셨군요 얼른 해결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내로만 해결 됐으면 좋겠네요
빨리 해결되시길 바래요ㅜㅜ
에버소울에 대한 애정도 있으신데 ㅜ
이런 종류의 게임 처음 접해봐서 정말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잘 해결됐으면 하는 마음에 쓴 글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잘해결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