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선 개농,거여역이 도보 7분으로 이용이 가능하고,강남과 잠실로 직통 연결되는 교통망과 2009년 3호선 수서-오금역 연장공사로 최대의 수혜를 받을 수 있으며, 오금공원, 송파도서관, 곰두리 체육센터와 각종 금융기관 및 행정기관이 인접해 있다.
전세대 3BAY의 정남향으로 한강물이 흐르는 성내천 조망권이 확보되고, 거여공원, 장지근린공원 등이 조망가능하며, 도보 10분거리의 남한산성 등산로가 인접해 있으며 단지 앞으로부터 이어진 자전거 전용도로 등이 이용가능하다..
송파구 거여,마천동은 주택거래신고제 해제로 인해 기준시가 적용으로 인한 등록세,취득세의 대폭 인하 혜택으로 거래가 원활하고 강남유일의 거여?마천동 3차 뉴타운 선정이 유력하여 미래가치 또한 남달라 주거와 함께 투자의 일석이조의 효과를 노릴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외부 최고급 시스템창호와 고급비데, 공기청정기, 대용량 발코니 붙박이장등 약 1,000만원 상당의 옵션제공 품목으로 입주시 입주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였고, 새집증후군 대비 광촉매 코팅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친환경도료와 친환경벽지등을 사용함으로써 인체에 유익한 건강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최첨단 아파트로써 원목무늬 온돌마루와 컬러홈오토메이션, 현관 디지털 도어룩, 인체 감지 센서등 입주자를 위한 최대의 편리성과 실용성을 제공한다.
입주잔금은 융자알선을 통해 60%까지 가능하며 모기지론 이용시 최대 70%까지 가능하다. 이삿짐 센터 및 인테리어, 법무사, 세무사, 은행 등 이주 관련 모든 업무를 지원하는 입주Manager를 별도로 지원하며 임대사업자를 위한 전,월세 무료 임대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분양가는 평당 80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선시공 후분양으로 즉시 입주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