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658981?cds=news_edit
[단독] AI로 음성통화 엿듣겠다는 SKT…법적으로 괜찮나
에스케이텔레콤(SKT)이 지난달 26일 기자간담회를 열어 인공지능(AI) 사업 전략을 소개하며 수차례 강조한 말이 있다. 바로 ‘통신 특화 인공지능’ 이다. 유영상 에스케이텔레콤 대표는 이날 “
n.news.naver.com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 전화 듣는 것도 문제인데 skt 사용자랑 통화하는 타 통신사 이용자 목소리도ㅠ녹음
내전화를 왜들음
? 당신들끼리 하세요..
??? 내 전화를 지가 왜들어??
지가 뭔데
저거 연결하면 싸이버거 준대서 혹시 몰라 검샏했더니 이런거네 𝙎𝙄𝘽𝘼𝙇
헐 어제 싸이버거 그거 연결했는데 헐 ........그거야? 미쳤네 해제해야겠다
헐?? 나도 했는데 ㅅㅂ 이게 그거야?? 취소해야겟다ㅡㅡ 알려줘서 고마워!!!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 전화 듣는 것도 문제인데 skt 사용자랑 통화하는 타 통신사 이용자 목소리도ㅠ녹음
내전화를 왜들음
? 당신들끼리 하세요..
??? 내 전화를 지가 왜들어??
지가 뭔데
저거 연결하면 싸이버거 준대서 혹시 몰라 검샏했더니 이런거네 𝙎𝙄𝘽𝘼𝙇
헐 어제 싸이버거 그거 연결했는데 헐 ........그거야? 미쳤네 해제해야겠다
헐?? 나도 했는데 ㅅㅂ 이게 그거야?? 취소해야겟다ㅡㅡ 알려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