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통해 확인한 결과
고객이 취소한게 아닌게 확인됐고
결국 운영사인 카겜과 구글 간의
시스템 문제일 가능성이 높은데
무고밴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공식채널로 사과하지 않는 이유가 뭔가요?
첫댓글 사과하면 사료뿌려야하니까 조용히 넘어가려고 하는것같음..
그 말씀이 맞는거 같습니다. 고객 귀책 사유도 아닌걸 고객에게 재결제 시키고 구글에 확인도 고객이 알아서 해야 하고.. 고객이 취소한게 아니면 취소될 일이 없다는 매크로 답변만 계속 오고 말이죠.
솔직히 사료라고 해봐야 뭐 살림살이 얼마나 나아진다고..ㅠㅠ시원하게 사과하고 뿌릴거라고 믿습니다 철희형..
@유물 나인아크 문제가아니라 카겜 문제라…나인아크에서 인지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수면부족 카페에서 여러글 올라와서 아마 알고 있긴 할꺼같아요 카페 눈팅 자주함
@유물 커뮤니티 모니터링 잘하는거 같긴 한데 운영사 행태를보면 결제 시스템 문제를 고객에게 떠넘기는 느낌이라서 긍정적으로 보이진 않네요.
이 사건은 확실히 나인아크의 잘못은 아닌듯 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운영논란 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고 특히 결제 관련이면 카카오나 구글로 봐야죠.
맞습니다. 카겜과 구글 사이에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수면부족 솔직히 암도 조기에 발견해야 완치율이 높듯이 지금 사태도 오히려 빠르게 처리해주거나, 안되면 빠른 피드백이라도 해주면 적어도 욕 먹지는 않을텐데요. 아쉬운 조치입니다 정말로.
@프림 좋은 말씀입니다. 무책임하게 제재하는 약관부터 고쳐야 한다고 봅니다.
@수면부족 네 맞습니다. 단종된 물건이 매대에 놓여져 있는데, 그걸 돈 주고 샀다는 이유로 책임이 소비자에게 가는건 절대 옳은 처사가 아니겠지요. 1:1 문의를 하면 풀어준다고는 하지만 문의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조차 사실 소비자들이 감내해야 될 상황도 절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프림 그게 본인이 직접 결제 취소를 한게 아닌데도 그러니 더 웃긴거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확인 불가한 건을 고객에게 떠넘기니 운영 문제라고 볼수 있는데 그걸 쉬쉬하니 비겁한거죠.
첫댓글 사과하면 사료뿌려야하니까 조용히 넘어가려고 하는것같음..
그 말씀이 맞는거 같습니다. 고객 귀책 사유도 아닌걸 고객에게 재결제 시키고 구글에 확인도 고객이 알아서 해야 하고.. 고객이 취소한게 아니면 취소될 일이 없다는 매크로 답변만 계속 오고 말이죠.
솔직히 사료라고 해봐야 뭐 살림살이 얼마나 나아진다고..ㅠㅠ
시원하게 사과하고 뿌릴거라고 믿습니다 철희형..
@유물 나인아크 문제가아니라 카겜 문제라…
나인아크에서 인지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수면부족 카페에서 여러글 올라와서 아마 알고 있긴 할꺼같아요 카페 눈팅 자주함
@유물 커뮤니티 모니터링 잘하는거 같긴 한데 운영사 행태를
보면 결제 시스템 문제를 고객에게 떠넘기는 느낌이라서 긍정적으로 보이진 않네요.
이 사건은 확실히 나인아크의 잘못은 아닌듯 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운영논란 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고 특히 결제 관련이면 카카오나 구글로 봐야죠.
맞습니다. 카겜과 구글 사이에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수면부족 솔직히 암도 조기에 발견해야 완치율이 높듯이 지금 사태도 오히려 빠르게 처리해주거나, 안되면 빠른 피드백이라도 해주면 적어도 욕 먹지는 않을텐데요. 아쉬운 조치입니다 정말로.
@프림 좋은 말씀입니다.
무책임하게 제재하는 약관부터 고쳐야 한다고 봅니다.
@수면부족 네 맞습니다. 단종된 물건이 매대에 놓여져 있는데, 그걸 돈 주고 샀다는 이유로 책임이 소비자에게 가는건 절대 옳은 처사가 아니겠지요. 1:1 문의를 하면 풀어준다고는 하지만 문의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조차 사실 소비자들이 감내해야 될 상황도 절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프림 그게 본인이 직접 결제 취소를 한게 아닌데도 그러니 더 웃긴거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확인 불가한 건을 고객에게 떠넘기니 운영 문제라고 볼
수 있는데 그걸 쉬쉬하니 비겁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