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에버소울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건의&오류 무고밴 쉬쉬하면서 사과 안 하는 이유가 뭔가요?
수면부족 추천 0 조회 334 23.08.16 09:29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8.16 09:55

    첫댓글 사과하면 사료뿌려야하니까 조용히 넘어가려고 하는것같음..

  • 작성자 23.08.16 09:58

    그 말씀이 맞는거 같습니다. 고객 귀책 사유도 아닌걸 고객에게 재결제 시키고 구글에 확인도 고객이 알아서 해야 하고.. 고객이 취소한게 아니면 취소될 일이 없다는 매크로 답변만 계속 오고 말이죠.

  • 23.08.16 10:27

    솔직히 사료라고 해봐야 뭐 살림살이 얼마나 나아진다고..ㅠㅠ
    시원하게 사과하고 뿌릴거라고 믿습니다 철희형..

  • 작성자 23.08.16 10:28

    @유물 나인아크 문제가아니라 카겜 문제라…
    나인아크에서 인지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 23.08.16 10:29

    @수면부족 카페에서 여러글 올라와서 아마 알고 있긴 할꺼같아요 카페 눈팅 자주함

  • 작성자 23.08.16 10:31

    @유물 커뮤니티 모니터링 잘하는거 같긴 한데 운영사 행태를
    보면 결제 시스템 문제를 고객에게 떠넘기는 느낌이라서 긍정적으로 보이진 않네요.

  • 23.08.16 10:58

    이 사건은 확실히 나인아크의 잘못은 아닌듯 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운영논란 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고 특히 결제 관련이면 카카오나 구글로 봐야죠.

  • 작성자 23.08.16 11:00

    맞습니다. 카겜과 구글 사이에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 23.08.16 11:11

    @수면부족 솔직히 암도 조기에 발견해야 완치율이 높듯이 지금 사태도 오히려 빠르게 처리해주거나, 안되면 빠른 피드백이라도 해주면 적어도 욕 먹지는 않을텐데요. 아쉬운 조치입니다 정말로.

  • 작성자 23.08.16 11:13

    @프림 좋은 말씀입니다.
    무책임하게 제재하는 약관부터 고쳐야 한다고 봅니다.

  • 23.08.16 11:30

    @수면부족 네 맞습니다. 단종된 물건이 매대에 놓여져 있는데, 그걸 돈 주고 샀다는 이유로 책임이 소비자에게 가는건 절대 옳은 처사가 아니겠지요. 1:1 문의를 하면 풀어준다고는 하지만 문의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조차 사실 소비자들이 감내해야 될 상황도 절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 작성자 23.08.16 11:40

    @프림 그게 본인이 직접 결제 취소를 한게 아닌데도 그러니 더 웃긴거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3.08.16 11:07

    확인 불가한 건을 고객에게 떠넘기니 운영 문제라고 볼
    수 있는데 그걸 쉬쉬하니 비겁한거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