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을 판매하는 조금한 회사를 운영중인데 경동택배 한지점을 거래한지 7년이 넘었고 앞으로 꾸준히 이용해야합니다
한달에 운송비로만 200~300나갑니다
4달전에 경동택배실수로 10만한가량 물건을 분실했습니다
변상처리하기위해서 거래명세서,사업자등록증 등등 준비해서 보내러 하더군요... 한달지나 지점에 연락이없어서 물어보니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변상처리확인할수 있다고 해서 알아보니 접수대기중이더군요 그러고 3개월이지나 얼핏생각나서 다시 조회해보니 아직도 접수대기라고 뜨더라구요 화가나서 본사로 전화하니 본사랑상관없고 대리점하고 통화해야한다하네요 대리점에 전화해서 화내면서 얼마대지도 않는걸 먼저주면되지 아직도 질질끄냐고 화를냈더니 지점에서 관리하는데 담당자가 한명뿐이 없어서 늦는다고 죄송하다하고 언제나올지 모르고 기다리는수밖에 없다 하네요
큰금액이면 이해되는데 진짜 10만원갔다 이런식으로 처리하니 넘 괘씸하더라구요 소비자고발에 신고해도 뭐 별다른 조치가 없네요 이런사람이 저뿐만이 아닌거같던데 이거 어떻게 할 방법없을까요? 넘 괘씸해요 ㅠㅠ
첫댓글 저희 회사도 한진, 경동택배 이용하는데.. 경동이 확실히 일처리가 늦어요. 그 이유는 사람이 없어요.. 일처리하는 사람이ㅠㅠ 근데 한진도 파손클레임건 보상이 느립니다.
ㅠㅠ 이렇게 큰 회사가 일처리를 이렇게 하는게 넘 화나네요 진짜문제인건 맞네요
@돌아온 찰리박 가끔 배송이 늦는이유도 그 배송지점 영업소 직원이 그만두거나 그러면 사람이 없어서 늦는다고하더라구요.. 화물택배는 뭔가 좀 그렇더라구요.. ㅎㅎ
@나스텝한거니 알고.. 그러면서 보험비는 꼭받아요 건당100원씩 ㅠ
@돌아온 찰리박 맞아여 100원.. ㅋㅋ 그리고 최근에 배송비도 엄청올렸자나요ㅠ
@나스텝한거니 네
모든업체들이 자기한테 들어오는돈은 후다닥 잘챙기고 … 나가는돈은 세월아네월아하는거 같아요..
그니깐요 참
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하셨나여?!
한국소비자원에 신고했더니 공문보낸다고하는데 소용없는거 같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신고안했어요
월 200-300 나가는거면 진짜 많이 이용 하시는건데..
진짜 저같으면 10만원먼저주고 나중에 자기가따로 받을거 같은데.... 다 제맘같지 않네요
거래처 옮기는거 말고는 답이 없어보이네요
빈정 상하는건 사과가 없으면 끌고가기 어렵죠
대리점마다 다르겠지만 구매담당 입장에서 봤을 때 경험상 택배 역추적 시 화물계열에선 대신택배가 잘했습니다
경동은 배송메시지를 무시하고 물건 던지고 가고 대신은 배송메시지를 잘 보더군요
천일택배도 꽤 폼이 올라오는거 같던데 여러 업체를 병행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기사님들을 비판하고 싶진 않은데
경동이 화물계열 1위인만큼 자기들도 소화를 못하는 느낌도 듭니다
222 대신 좋아요. 5년 넘게 거래하면서 대신 경동 다 썼었는데 중요한 건은 다 대신으로 처리했는데 명절때도 빵꾸 거의 없고 파손도 없었어요. 화물은 대신 강추합니다
방법이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