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강원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8월 12일 오후 태백시 황지동 버스터미널 인근 길가에서 40대 A씨가 쓰러졌다는 112 신고가 접수됐다. “남성이 길에 쓰러져 있다”는 112 신고를 접수한 황지지구대 최하영(25) 순경을 비롯한 이두희 경위, 안치균 경사, 김남형 순경은 곧장 현장으로 출동해 A씨 상태를 살폈다.
의식이 희미하게 남아 있던 A씨는 경찰에 본인이 저혈당이 있다는 사실을 힘겹게 알렸다. 이에 최 순경 등 경찰들은 인근 마트로 달려가 콜라를 구매하고 근처 모텔에서 숟가락과 빨대를 구해왔다.
이들은 숟가락에 콜라를 담아 A씨에게 조금씩 먹이며 상태를 확인했고, 의식을 회복한 A씨를 부축해 119 구급대원에게 무사히 인계했다.
첫댓글 너무 감사합니다ㅠㅜ
근데 저혈당인사람이 저렇게 쓰러져서 단거 먹이면 바로 의식 돌아와???? 병원가면 조치를 어케 해주나?? 그냥 수액 맞는게 다인가???
병원서는 찐한 포도당수액ㅇㅇ
저혈당인 사람들 사탕같은거 항상 갖고다닌대~~
걍단거아니구 액상과당이라 빠르게올라온둣
다행이다
너무 다행인데 조금 꿀벌같다
아 웃으면 안 되는 상황인데 비유가 넘 귀엽..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벌구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ㅋㅋㄲㅋ 비유 너무 적절
ㅋㅋㅋㅋㅋ나도 그생각했어 ㅋㅋㅋ ㅠㅠㅋㅋㅋㅋ 건강하시길..
아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 당뇨 진짜 무섭다 ㅠㅠ
저런사람들 콜라도 물론이고 과일주스같은거 마시게하면 정신 확 차리더라 오렌지주스 작은병 이런거 꼭들고다녀야할듯.. 고체도 좋은데 긴급시엔 액체가 당 빠르게 오른다던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단거 왠만한거 다 될거 같아
와 저혈당이어서 콜라주신거였구나 다행이다
저혈당 무서운게 저렇게 쓰러져버리는거ㅜ 머리 부딪히면 큰일이라 무섭더라
맞아.. 울 할머니도 당뇨인데 저혈당오면 바로 콜라 마신다하셨어 ㅠㅠㅠ
포도당캔디보다 콜라가 빠른가?? 액상과당이라??
아 이거보니까 저혈당와서 쓰러진사람한테 제로콜라 사다준 사람 생각나노ㅠㅠㅋㅋㅋㅋㅋㅋㅋ
+저혈당인 사람한테 주면 좋은거 : 요구르트 , 오렌지주스 젤빠름
저혈당진짜무섭더라 새벽에 엄마가 화장실간다고 갔는데 막 울면서 말도완~전! 어눌하게 나...좀...살...려...줘...하면서 우는데 진짜 머릿속이 새하얘지고 엄청무서웠음 ㅠㅠㅠㅠㅠ
와 근데 어떻게 저혈당으로 인해 쓰러졌다는 걸 안거야?? 뭔가 증상이 있나,,? 나같음 어버버하다 골든타임 다 놓쳤을 듯 ㅠ
아근데 저혈당 쇼크 진짜무서워... 내시경실에서 일했었는데 당뇨환자 저혈당와서 진짜 cpr 부르고 난리였다...
사탕보다 오렌지 주스같은 액상과당이 직빵이야!! 사탕은 녹이느라 시간걸려!
저혈당 오렌지주스 기억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