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조드가 쓰던 참마도? 무시무시하네여..
저희집에 있는 칼이랑 좀 비슷하네요(아빠가 성묘 때 저렇게 생긴 칼로 없는 길을 만드셨다는... ㅋㅋㅋ)
장작쪼개기에 쓰는 전통방식 나이프군요..
첫댓글 조드가 쓰던 참마도? 무시무시하네여..
저희집에 있는 칼이랑 좀 비슷하네요(아빠가 성묘 때 저렇게 생긴 칼로 없는 길을 만드셨다는... ㅋㅋㅋ)
장작쪼개기에 쓰는 전통방식 나이프군요..